맨프로토, 내셔널 지오그래픽 가방 보상판매 전격 실시

뉴스 제공
세기P&C
2017-05-11 09:14
서울--(뉴스와이어)--사진영상장비 전문기업 세기P&C(대표 이봉훈)가 맨프로토와 내셔널 지오그래픽 가방 보상 판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최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가정의 달을 기념하여 ‘세기의 콜라보’라는 슬로건 아래 진행되며 5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한달간 브랜드 상관없이 기존에 쓰던 가방을 반납하면 내셔널 지오그래픽 또는 맨프로토 가방을 최대 35~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미 지난해에 엄청난 인기속에 진행되었던 이벤트로 지난해와 마찬가지로 반납된 가방은 아름다운 가게에 기부되어 재판매될 예정이다.

세기P&C와 맨프로토는 내셔널 지오그래픽, 맨프로토 제품을 소유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이자 생활 속 기부를 실천할 수 있는 기회이며 지난해 보상판매 행사 이후 2차 행사에 대한 문의가 쇄도했던 만큼 많은 소비자들이 이번 이벤트를 통해 내셔널 지오그래픽과 맨프로토 제품의 혁신적인 기능과 디자인을 경험해 볼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기존에 사용하던 제품 반납 및 신제품 구입은 세기P&C 충무로 직영매장, 롯데백화점(강남, 명동, 평촌,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에서 가능하다. 보상 판매 제품 리스트는 세기P&C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일부 제품은 선착순 조기 마감될 가능성도 있다.

세기P&C 가방 보상판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정보는 세기P&C 홈페이지 및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aeki.co.kr

연락처

세기P&C(주)
홍보팀
박세연
02-3668-317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