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스테믹스, 공식 온라인 쇼핑몰 ‘스킨투비’ 오픈

아오아, 나다, AAPE, 302WHITE 등 자사 제품 한 곳에서 간편하게 구매 가능

사은품, 적립금, 쿠폰 등 증정하는 ‘스킨투비 첫 만남 첫 선물’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프로스테믹스 코스닥 203690
2017-05-11 13:07
서울--(뉴스와이어)--프로스테믹스가 자사 브랜드 공식 온라인 쇼핑몰 ‘스킨투비(SKIN2BE)’를 정식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에 새로 선보이는 프로스테믹스의 공식 온라인몰 ‘스킨투비’에서는 세계 각지의 식물 원료를 담은 스킨케어 브랜드 아오아(aooa)를 비롯해 1020세대를 위한 스킨 솔루션 나다(nada), 인체 유래 줄기세포 배양액을 함유한 AAPE, 산삼줄기세포 배양액을 함유한 302WHITE 등 자사 브랜드와 다양한 제품을 만날 수 있다.

프로스테믹스는 ‘스킨투비’ 오픈을 기념해 21일까지 ‘스킨투비 첫 만남 첫 선물’ 이벤트도 실시한다. 회원가입 후 첫 구매 시 나다의 ‘사이다 모공팩’을 증정하고 구매 금액에 따라 핸드크림, 탄력 마스크, 트래블 키트 등의 사은품을 추가로 제공한다.

프로스테믹스는 건강한 피부로의 지향이라는 의미를 담은 ‘스킨투비’ 온라인 몰 오픈을 통해 자사 연구소에서 개발한 특별한 상품을 보다 편리하게 만날 수 있다며 앞으로 연령대별 다양한 피부고민 솔루션 상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프로스테믹스의 대표 브랜드인 아오아 ‘크리스탈 부스팅 토너 세트’가 최근 연예인들의 피부관리법으로 떠오른 ‘7스킨’, ‘토너레이어링’에 적합한 제품으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프로스테믹스 개요

코스닥 상장 기업 ㈜프로스테믹스는 2005년 설립된 회사로 지방 유래 줄기세포 1세대 기업으로서 세계 최초로 줄기세포 기술 기반의 화장품 원료 개발에 성공하는 등 핵심적인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현재 줄기세포 3세대 기술로 불리는 ‘나노 베지클’ 연구 선두 주자로서 차세대 세포 치료 기술을 기반으로 한 제 2의 도약을 앞두고 있는 국내 대표 바이오 기업이다. 프로스테믹스의 코스메틱 브랜드로는 세계 각지에서 선별한 식물(plant)원료를 담은 스킨케어 브랜드 ‘아오아(aooa)’, 줄기세포 배양액 화장품 ‘AAPE’, 1020세대를 위한 스킨케어 브랜드 ‘나다(nada)’가 있다.

웹사이트: http://www.prostemics.com

연락처

프로스테믹스 홍보대행
리앤컴
윤승주 과장
02-776-254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