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테크 리더 Euroloan Group PLC, Fortress Investment Group LLC으로부터 받은 융자규모 1억2000만 유로로 확대

디지털 소매금융 리더인 Euroloan, 핀란드 비상장기업 가운데 최대 규모 융자 확보한 가운데 설립자인 Tommi Lindfors는 사업 확대 공언

뉴스 제공
Euroloan Group
2017-05-12 10:29
핀란드 헬싱키--(뉴스와이어)--Euroloan이 Fortress Investment Group(NYSE:FIG)의 계열사들이 운용하는 펀드들을 통해 기존에 받은 구조화융자 규모를 6000만 유로에서 1억2000만 유로로 두배 늘렸다. 이번에 확보한 신용공여한도는 Euroloan의 2016년 순익이 90% 증가했으며 유럽 전역으로 사업 확장을 추진하고 있는 가운데 거둔 성과다.

토미 린드포스(Tommi Lindfors) Euroloan Group 회장은 “우리 회사는 기존에 Fortress측과의 계약을 통해 창사 이후 최대 규모의 융자를 확보했는데 이제 그 액수를 두배 늘리게 됐다”며 “이번 융자 증액은 핀란드 비상장사 가운데 최대 규모이기도 하다. 이는 우리 회사가 갖춘 내부 역량과 더불어 지속 가능한 성장과 관련된 실적, 그리고 Fortress와의 장기적 파트너십이 갖는 가치를 상징한다”고 말했다.

이번 계약을 통해 당사는 핵심 역량에 집중하는 한편 유럽 전역으로 사업 범위를 확장해 최첨단 디지털 대출 시스템을 활용한 신규 고객 확보와 이익 창출에 매진할 것이다.

Euroloan의 디지털 고객 금융 서비스에는 결제단말기와 신용카드, 전자상거래 플랫폼 지원, 그리고 실시간 온라인, 모바일 대출에 활용되는 인보이스 결제와 신용, 결제 솔루션이 있다.

Euroloan Group Plc 개요

당사는 급성장세에 있는 디지털 금융 서비스 그룹으로 소비자금융, 온라인 및 매장내 인보이스 결제 서비스, 리볼빙 신용공여 및 신용카드 솔루션을 제공한다. 당사는 핀란드, 폴란드, 스웨덴에서 사업을 운영하며 유럽 내에서 대대적인 사업 확대를 준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uroloan.com

연락처

Euroloan Group Plc
Jonas Lindholm
+358 10 217 10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