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테라, CCW 2017에서LTE-PMR 융합 솔루션 정식으로 선보여

뉴스 제공
Hytera Communications Corporation Limited 선전증권거래소 002583
2017-05-12 10:35
선전, 중국--(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를 선도하는 솔루션 공급업체이자 ‘전문 모바일 무선(PMR: Professional Mobile Radio) 통신 분야의 혁신기업인 하이테라(Hytera)가 5월 16일부터 18일까지 홍콩 아시아 월드 엑스포(Asia World Expo)에서 열리는 2017 크리티컬 커뮤니케이션즈 월드(Critical Communications World, 이하 CCW)에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혁신적 LTE-PMR 융합 솔루션(convergence solution)을 정식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하이테라의 LTE-PMR 융합 솔루션은 최첨단 다중 모드의 어드밴스트 무선(Advanced Radio)과 협대역/광대역 융합 인프라(narrowband-broadband convergent infrastructure) 및 관리 소프트웨어로 이루어져 있다.

하이테라의 예린 장(Yelin Jiang) 부사장은 “이는 하이테라와 PMR 산업에서 또 하나의 이정표가 될 것이다”며 “하이테라는 사용자들에게 다시 한 번 해답을 제시하고 사양이 풍부한 광대역 기술을 채택하는 명확한 경로를 보여주는 한편 TETRA, DMR 및 PDT와 같은 협대역 기술로 신뢰를 갖고 이용할 수 있는 독보적인 음성 서비스를 강조하고 있다”고 말했다.

‘혁신적 융합(Innovative Convergence)’을 주제로 하는 하이테라의 글로벌 서밋 회의는 CCW 2017 전시회 첫 날인 5월 16일 전시부스를 개방하기 전에 개최될 예정이다. 이 회의에는 초청을 받은 사용자나 협력업체들은 물론 하이테라에 등록한 CCW 방문객들도 입장할 수 있다. 회의는 오후2시부터 4시까지 아시아 월드 엑스포 201호실에서 개최된다.

하이테라는 CCW 2017의 최대 전시업체로서 LTE-PMR 융합 솔루션 이외에도 DMR, 테트라(Tetra) 터미널 및 인프라 등 일련의 협대역 기반 혁신제품들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차세대 지휘통제본부(Command & Control Centre)는 임무 수행과 비즈니스 운영에 필수적인 산업의 사용자들을 위한 최신 솔루션을 개발함에 있어서 하이테라의 강화된 통합/혁신 역량을 보여줄 가장 관심을 끄는 부스가 될 것이다.

하이테라 글로벌 서밋 2017(Hytera Global Summit 2017)
2017년 5월 16일
오후 2시 ~ 4시
아시아 월드 엑스포, 2층 201호

등록 포털 사이트: ccw.hytera.com

CCW 2017 전시회의 하이테라
2017년 5월16~18일
제3홀 C8 부스

CCW 개요

크리티컬 커뮤니케이션즈 월드(Critical Communications World, CCW)는 진지한 생각을 불러일으키는 토론과 논의가 이루어지고 인적 네트워크를 형성할 수 있도록 주요 통신분야 전문가들을 서로 연결시키는데 특화된 가장 영향력 있고 업계를 선도하는 국제회의이자 전시회이다.

하이테라 커뮤니케이션즈(Hytera Communications) 개요

세계 유수의 솔루션 공급업체이자 전문 모바일 무선(PMR) 통신분야의 혁신기업인 하이테라 커뮤니케이션즈 코퍼레이션(Hytera Communications Corporation Limited)은 조직 효율성 향상과 기술 혁신을 통한 보다 안전한 세상 구축에 전념하고 있다. 1993년 중국 선전에서 설립된 회사는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PMR 공급업체이자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PMR 솔루션 기업이며 세계 제1의 DMR 3차 벤더(Tier III) 중개업체이다. 하이테라는 120여 국가 및 지역에서 정부, 공공안보분야, 수도/전기 등 공익설비, 교통기관, 대기업 및 사업체 등의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하이테라는 2011년 중국 선전증권거래소(Shenzhen Stock Exchange)(SHE: 002583)에 상장된 기업으로 시가총액은 상장 이후 2016년말 기준 500% 증가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51000680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hytera.com

연락처

하이테라 커뮤니케이션즈(Hytera Communications Corporation Limited)
자니 지안(Johnny Jian)
+86 755 26972999
johnny.jian@hyter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