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나몰, 미국 캘리포니아산 햇 체리 시작을 알리는 온라인 이벤트 실시

퍼즐을 맞추면 전기식 의류건조기부터 소형 주방가전 등 총 69명에게 경품 지급

뉴스 제공
진원무역
2017-05-15 13:01
서울--(뉴스와이어)--진원무역(대표 오창화)은 미국 캘리포니아산 햇 체리 출시를 기념해 5월 15일(월)부터 21일(일)까지 만나몰 웹사이트에서 ‘체리를 Check it하라’라는 제목으로 ‘캘리포니아 체리 이벤트’를 진행한다.

만나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퍼즐을 맞추면 응모된다. 응모한 사람 가운데 69명을 뽑아 1등(1명)에게는 전기식 의류건조기를, 2등(3명)에게는 리큅 식품건조기를, 3등(15명)에게는 미니믹서기를, 4등(30명)에게는 만나몰 1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캘리포니아 체리의 수입 유통회사인 진원무역 오충화 이사는 “작지만 건강에 좋은 영양성분이 꽉 찬 체리의 시즌을 시작하면서 캘리포니아 체리를 더 많은 소비자들이 즐길 수 있도록 알리기 위해 온라인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자연치유 효능이 뛰어난 체리는 대표적인 항산화 식품으로 비타민 C와 유기산, 섬유질 및 칼륨이 풍부할 뿐 아니라 강력한 항산화 성분인 안토시아닌과 케르세틴이 다량 함유되어 있다. 또한 체리에 함유되어 있는 안토시아닌 성분은 아스피린보다 10배나 높은 소염효과가 있다. 체리를 고를 때에는 과실에 윤기가 흐르고 신선한 것을 고르면 된다.

만나몰 홈페이지: http://www.mannamall.com

웹사이트: http://jinwon.kr/

연락처

진원무역 홍보대행
샘커뮤니케이션즈
유재련
070-7672-674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