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 부산교육센터, 창원지역 찾아가는 심화직무교육 실시

경남--(뉴스와이어)--부산광역시를 비롯해 울산광역시, 경상남도지역 사회복무요원의 직무교육을 책임지고 있는 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 부산교육센터(이하 부산교육센터)가 창원지역 현지심화직무교육을 실시했다.

5월 10일(수)부터 12일(금)까지 창원시 마산합포구청 중회의실에서 진행된 이번 교육은 맞춤형 현지교육을 통해 사회복무요원의 교육 편의성을 높인다는 취지로 2014년부터 실시하고 있으며 창원에서는 올해 두 번째로 진행되었다.

이는 부산 동구 수정동에 위치한 부산교육센터까지 이동하는 데 부담을 느끼는 창원지역 사회복무요원이 가장 희망하는 서비스로 교육생의 이동성과 접근성 및 편의성까지 보장하는 수요자중심의 맞춤형 교육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번 창원현지심화직무교육은 창원지역 사회복지시설에서 근무하고 있는 사회복무요원 45명이 참석해 3일 동안 총 19시간 진행되었다.

이번 현지심화직무교육 담당자인 정일군 주임은 “찾아가는 현지심화직무교육의 실시로 교육접근성이 좋아지며 교육만족도와 수업의 질까지 향상되었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맞춤형 현지교육을 통해 우수한 사회복무인재를 양성하겠다고”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sos.kohi.or.kr

연락처

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
사회복무교육팀
대리 안치근
02-870-7324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 사회복무교육본부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