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교육평가원, 무료 대규모 온라인 강좌 ‘토플 시험 대비: 인사이더스 가이드’ 개강

6월 12일까지 토플 시험 출제 관계자들이 제공하는 무료 대규모 온라인 강좌 수강 가능

영역별 유용한 팁과 개별 피드백 등 수강생 맞춤형 강의 제공

2017-05-16 11:00
서울--(뉴스와이어)--토플 시험 주관사인 미국교육평가원(Educational Testing Service, ETS)이 무료로 제공하는 대규모 온라인 강좌(MOOC) ‘토플 시험 대비: 인사이더스 가이드(The Insider’s Guide)’가 6월 12일까지 진행된다.

총 6주에 걸쳐 진행되는 ‘토플 시험 대비: 인사이더스 가이드’는 고득점을 받기 위해 알아야 할 필수사항들을 제공한다. 토플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와 토플 시험의 네 가지 영역인 읽기, 듣기, 말하기, 쓰기 영역을 한 주씩 집중적으로 다루며 시험 당일 알아야 할 각종 필수 정보 및 유용한 팁을 제공한다.

본 강좌는 강의, 동영상, 기출문제를 기반으로 다양한 예시 문항과 모범 답안을 포함한 수강생 맞춤형 강의로 운영되며 토플 시험 출제자들이 수강생들의 말하기 및 쓰기 답안을 직접 검토 후 피드백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수강생들이 토론 게시판을 통해 전세계 수강생과 스터디 그룹을 만들어 자유롭게 정보를 공유하고 소통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도 주어진다.

미국교육평가원이 제공하는 대규모 온라인 강좌는 다방면에서 부담없이 접할 수 있다. 수강생들은 인터넷 연결이 가능한 기기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시간에 강의를 들을 수 있고 매주 두시간의 강의 일정으로 바쁜 수강생들의 시간적 부담을 줄였다. 전체과정은 무료이며, 수강생들이 원하면 프로그램 인증서를 유료로 발급받을 수 있다.

‘토플 시험 대비: 인사이더스 가이드’는 전세계 200개국 이상의 450,000명의 수강생이 참여했으며 수강생들로부터 5점 만점에 4.5점이라는 높은 점수를 받으며 실질적으로 많은 도움이 된다는 평가를 받은 바 있다.

강좌 등록 및 상세 정보는 하버드대와 매사추세츠공대(MIT)가 공동으로 설립한 비영리 온라인 강의 플랫폼 에드엑스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Educational Testing Service(ETS) 개요

1947년 비영리기관으로 창립된 ETS는 매년 180개 이상의 국가에 10,000개 이상의 시험장을 운영하며 토플, 토익, 및 GRE, The Praxis Series™를 포함한 5,000만 회 이상의 시험을 개발, 시행 및 채점하고 있다. 철저한 조사를 바탕으로 한 평가체계를 수립해 전세계인들을 위한 교육의 질과 형평성을 향상시켜 왔다. 교사 자격증, 영어 학습, 초등, 중등, 고등교육을 위한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고 교육 조사, 분석, 정책연구를 수행하여 개인, 교육기관, 정부기관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에드엑스 홈페이지: http://www.edx.org/course/toeflr-test-preparation-...

웹사이트: http://www.ets.org

연락처

Educational Testing Service(ETS) 홍보대행
버슨-마스텔러 코리아
조예담 사원
02-3782-644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