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벌라이프 뉴트리션, 동남아 고객을 대상으로 균형 잡힌 영양섭취를 통한 비만퇴치 촉구

왕친쿤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자문위원, 동남아시아 공중보건 회의에서 비만 퇴치를 위해 균형 잡힌 영양의 중요성 강조

2017-05-16 16:00
쿠알라룸푸르, 말레이시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글로벌 뉴트리션 기업 허벌라이프(NYSE:HLE)가 동남아 고객을 대상으로 매일 균형 잡힌 식단을 생활화하여 비만을 퇴치할 것을 촉구했다.

왕친쿤(Chin-Kun Wang)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자문위원은 제 1회 동남아시아 공중보건 영양(SEA-PHN)회의 오찬연설에서 비만 퇴치를 위한 균형 잡힌 식단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동남아 지역에서 영양균형이 얼마나 과소평가되고 있는지에 대한 우려를 나타냈다. 동남아 지역의 공중보건 영양에 대한 홍보 및 지속적 실천을 목표로 하는 SEA-PHN 회의는 5월 14일부터 17일까지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서 개최되었다.

스티븐 콘치(Stephen Conchie) 허벌라이프 아태지역 수석 부사장 겸 상무이사는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이 제 1회 동남아 공중보건 영양회의의 다이아몬드 스폰서(Diamond Sponsor) 자격으로 후원하게 되어 매우 영광이다”고 말했다. 그는 “우리는 전세계에 바람직한 영양습관을 널리 알리고자 한다”며 “이 회의를 통해 동남아 지역에서 균형 잡힌 영양섭취의 이점에 대하여 지속적으로 홍보할 수 있을 것이다”고 밝혔다. 이어 “이 회의를 지원하고 또 직접 참여하면서 우리는 보건영양 업계에 있는 여러 관계자들과 허벌라이프의 철학을 뒷받침하는 과학적 측면에 대하여 활발한 토론이 이루어지기를 기대한다”며 “동남아 지역에서 비만 퇴치라는 공동의 목표를 지향하는 파트너들과 협력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신진대사 및 영양전문가이자 국제 뉴트라슈티컬(Nutraceuticals) 및 기능식품협회 회장이며 아시아영양협회연합(Federation Association of Asian Nutrition Societies)회원인 왕 박사는 “동남아 지역의 과체중 및 비만 인구 비중은 2010년 19.8%에서 2014년 22%로 증가했다”며 “소비자는 당뇨, 심혈관계 질환, 과체중 및 비만에 따른 암 발생 등 관련 건강 문제에 대해 보다 심도 있는 이해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이어 “비만을 예방할 수 있는 수많은 방법이 알려져 있지만 균형 있는 식습관을 가지는 것이 비만 퇴치에 있어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보다 안전하고도 지속가능한 방법이다”고 설명했다.

왕 박사는 영양, 의학전문가와 함께 균형 잡힌 식습관 실천을 위한 유용한 팁을 공유하고 있다며 섭취 칼로리 계산 및 양질의 단백질 섭취가 체중관리에 중요한 습관이기 때문에 이를 통해 소비자는 영양에 대해 보다 잘 이해함으로써 식습관 개선 및 과식 방지를 도모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 왕 박사는 콩류 단백질 섭취가 심혈관계 질환 및 골다공증을 예방하고 암 발병 확률을 낮추어 건강 유지에 긍정적인 역할을 한다며 이를 권장하기도 했다.

또한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은 전시회 부스에서 여러 행사를 진행했다. 이를 통해 회의 참가자들에게 허벌라이프의 균형영양 철학을 알리고 일상 생활 속에서 균형 잡힌 식습관을 실천하도록 독려했다.

허벌라이프(Herbalife) 개요

허벌라이프(NYSE: HLF)는 1980년부터 뛰어난 품질의 제품들로 ‘사람들의 삶을 변화시킨다’는 기업 미션을 실현하고 있는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이다. 허벌라이프의 뉴트리션, 체중관리, 에너지 및 퍼스널 케어 제품들은 전세계 90여개국에서 회원직접판매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허벌라이프는 최고 품질의 제품을 통해 전세계적으로 문제가 되고 있는 영양 불균형 및 비만 등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회원들을 통해 소비자들이 더욱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도록 장려하고 있다.

허벌라이프는 ‘허벌라이프 가족재단(Herbalife Family Foundation, HFF)’ 및 허벌라이프 가족재단이 운영하는 ‘카사 허벌라이프(Casa Herbalife)’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균형 잡힌 뉴트리션을 제공하는데 힘쓰고 있다. 또한 크리스티아누 호날두(Cristiano Ronaldo), LA 갤럭시 및 다양한 스포츠의 챔피언들을 비롯해 전세계적으로 190여 명의 스포츠 선수들 및 팀을 후원하고 있다.

허벌라이프는 전세계에 8000여 명의 직원을 두고 있으며 뉴욕증권거래소(NYSE: HLF)에 상장되어 있다. 2016년 순매출액은 45억 달러이다. 회사에 관한 상당량의 재무 및 기타 정보는 허벌라이프 웹사이트(http://ir.Herbalife.com)에서 제공하고 있다. 허벌라이프는 정보가 업데이트 되고 새로운 정보가 포스팅 되고 있으므로 투자자들에게 자사 웹사이트를 때때로 방문해줄 것을 권장한다. 자세한 내용은 Herbalife.com 또는 IAmHerbalife.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cgi-bin/mmg.cgi?eid=51556307&lang=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herbalife.com.sg

연락처

허벌라이프 아시아 태평양(Herbalife Asia Pacific)
달리아 모하마드 리아우(Daliea Mohamad-Liauw)
아시아 태평양 부사장, 기업 홍보
+852-3589-2643
dalieal@herbalif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