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식스타의 등용문 ‘2017 티앤비 국제 아티스트 콩쿠르’ 27일 개최

1등 수상자에게 음반 발매 특전 및 러시아 명문 라흐마니노프 국립음악원 입학 시 장학금 수여

2017-05-18 09:00
서울--(뉴스와이어)--클래식과 다양한 장르의 콜라보레이션으로 명품클래식의 저변확대에 앞장서는 사단법인 티앤비엔터테인먼트가 국내의 클래식 신예아티스트들의 국제무대 진출을 위해 ‘2017 티앤비 국제 아티스트 콩쿠르’를 27일(토) 금나래아트홀에서 개최한다.

티앤비엔터테인먼트 주관으로 9번째를 맞이하는 이번 콩쿠르의 각 부문 1등 수상자에게는 특전으로 디지털싱글앨범발매 기회를 제공한다. 최고 음향 시설을 갖춘 전문녹음실에서 발매되는 디지털 싱글앨범은 본사 홈페이지 및 대형 포털사이트와 유튜브 등에 업로드 되어 대중의 평가를 받는다. 이들의 음반은 음원 판매 순위, 동영상 조회 수, 후원 프로젝트 등으로 점수를 합산해 최고득점자인 1명에게 영예의 대상이 수여된다.

영예의 대상 수상자에게는 상금 300만원과 솔로 정규앨범(오프라인) 제작 및 발매, 티앤비 소속 아티스트 2년 계약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제 5회 콩쿠르에서 대상을 수상한 피아니스트 조예슬은 부상으로 정규앨범 1집 ‘My Gratitude' 발매 및 쇼케이스 리사이틀은 물론 제 2회 청소년을 위한 티앤비섬머페스티벌에서 필하모니안즈서울 오케스트라와 협연하고 상금을 수여받았다.

또한 이번 콩쿨에서는 한국의 유망주들이 국제 무대로 진출할 수 있도록 1등 수상자들에게 러시아 5대 콘서바토리인 라흐마니노프 국립음악원(로스토프온돈에 위치)의 장학금 혜택이 주어진다. 라흐마니노프 국립음악원 입학 시 영예의 대상 수상자에게는 전액장학금, 각 부문 1등 수상자에게는 30%의 장학금이 수여되어 많은 클래식 유망주들의 열띤 경쟁이 예상된다.

전국 초·중·고 및 대학생, 일반인이 실력을 겨루게 될 이번 콩쿠르는 기악(피아노, 현악기, 관악기, 클래식 기타 등), 성악, 실내악, 작곡, 실용음악, 국악, 지휘 등의 부문으로 치러진다. 참가신청은 19일(금) 오후 6시까지 이메일, 우편, 팩스 또는 방문해 가능하며 참가신청서는 티앤비엔터테인먼트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티앤비엔터테인먼트의 이사장이자 플루티스트 박태환은 이번 오디션을 개최하며 “한국의 유망한 연주자들이 국제 무대에 발돋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러시아의 명문 라흐마니노프 국립음악원의 장학금을 특전으로 수여하기로 결정했다”고 말했다.

9회를 거듭하면서 점점 더 경쟁이 치열해지는 별들의 전쟁, 사)티앤비엔터테인먼트 콩쿠르를 통해 이번에는 어떤 스타 연주자가 배출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상세정보

일정 : 2017. 05. 27 (토) 오전 9시 ~ 오후 6시30분
참가신청 : 2017. 05. 19. (금) 오후 6시
장소 : 금나래아트홀(서울특별시 금천구 시흥대로 73길 70 금천구청)
주최/주관 : (사)티앤비엔터테인먼트

웹사이트: http://www.tnbenter.com

연락처

티앤비엔터테인먼트
기획팀
이화영 실장
02-522-597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