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닐라코 ‘제로나우!’ 캠페인 전개
Enjoy, Play, Love 키워드로 일상을 즐기는 모습을 공유하는 온라인 캠페인
대표 아이템 ‘클린 잇 제로’ 모티브… 망설이지 말고 오늘을 즐기자 제로가 있으니까
캠페인 사이트에서 이미지 트리밍한 후 인스타그램 업로드/해시태그 달면 참여 완료
7월까지 진행되는 ‘제로나우!(Zero NOW!)’ 캠페인은 전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바닐라코의 메가 히트 클렌징밤 ‘클린 잇 제로’에서 모티브를 얻었다. 바닐라코는 소비자들이 ‘클린 잇 제로가 있어 오늘을 깨끗하게 지울 수 있으니 걱정없이 망설이지 말고 순간순간을 즐기자’는 경쾌하고 긍정적인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
캠페인에 참여하려면 ‘제로나우(Zero NOW)’ 캠페인 사이트에서 일상의 사진을 mp4형식의 영상으로 변환하여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Zero_now, #바닐라코와 #Enjoy, #Play, #Love 중 사진과 맞는 해시태그를 골라 함께 올리면 된다. 변환된 사진에는 ‘제로나우’ 캠페인의 키워드인 ‘#Enjoy #Play #Love’ 가 스타일리시한 텍스트로 새겨져 일상을 담아낸 사진에 깊이를 더한다.
또한 바닐라코는 ‘제로나우!(Zero NOW!)’ 캠페인에 참여자들이 더욱 풍성한 하루를 즐길 수 있도록 푸짐한 상품을 마련했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울 재즈 페스티벌 티켓(1일권, 5명) △10만 원 상당의 헤어 메이크업 바우처(5명) △호텔 숙박권(5명) △음료 기프티콘(매월 20명) △영화 티켓(10명) 등을 증정한다. 참여 미션으로 제시된 해시태그를 모두 기입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바닐라코는 한번뿐인 인생을 충분히 즐기고자 하는 ‘욜로(YOLO: You Only Live Once) 라이프’가 트렌드로 각광받는 가운데 소비자들이 자신의 시간을 더욱 가치 있게 즐길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제로나우!(Zero NOW!)’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오늘을 깨끗하게 지워줄 클린 잇 제로를 믿고 더욱 컬러풀한 하루 하루를 만드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제로 클렌저’라는 애칭으로 불리는 ‘클린 잇 제로’는 3.2초에 한 개씩 팔리는 바닐라코의 시그니처 아이템이다. ‘클린 잇 제로’는 메이크업을 깨끗하게 닦아내는 동시에 피부에 필요한 유효성분은 남겨 클렌징 후에도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최적의 상태로 유지해 하여 전세계에서 사랑 받고 있다.
제로나우 캠페인 사이트: http://zeronow.kr
웹사이트: http://www.banilaco.com
연락처
바닐라코 홍보대행
미디컴
이하늬 대리
02-6370-806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