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니어라이프, 대한민국 시니어패션쇼 10주년 기념 공연 개최

뉴시니어라이프 10주년 축하패션쇼

IAGG 세계대회 개막공연 출범식도 겸해

뉴스 제공
뉴시니어라이프
2017-05-18 13:02
서울--(뉴스와이어)--사회적기업 뉴시니어라이프(대표 구하주)가 단체설립 10주년을 축하하는 패션쇼 공연을 5월 23일(화) 오후4시 테헤란로 섬유센터 3층 이벤트홀에서 갖는다.

이날 공연에는 50~91세 남녀모델 60명이 출연해 패션, 음악, 댄스 등 다채로운 내용으로 구성된 페스티벌 패션쇼를 80분간 펼친다.

뉴시니어라이프는 2007년 시니어패션쇼 프로그램을 창안해 비영리민간단체로 활동을 시작했다. 10년간 시니어모델교실에서 50세 이상 남녀 1,800명에게 모델교육을 했고 국내와 독일, 네덜란드, 중국, 일본에서 145차례 패션쇼를 공연하여 국내는 물론 해외에도 알려진 사회적기업이다.

특히 금년 7월 23~27일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리는 제21차 IAGG(세계노년학·노인의학회) 세계대회 개막공연으로 초대받아 7월 말에는 35명의 공연팀이 미국을 방문할 예정이다. 이번 10주년 행사는 성공적 IAGG공연을 다짐하는 출범식의 의미도 겸하고 있다.

IAGG 공연에서는 모던패션쇼와 궁중의상쇼를 함께 무대에 올려 대한민국 시니어의 역동성과 전통문화의 우수성을 91개국 노년학 전문가 6천 명에게 보여줄 예정이다. 또 샌프란시스코와 LA에서 우리교민을 위한 현지공연도 두 차례 갖는다.

IAGG 세계대회는 4년마다 대륙을 순회하며 열리는 올림픽 같은 행사로서 전 세계 노년학 전문가, 학자, 언론인들이 모여 연구성과와 정책제언을 공유하는 최고권위의 학술대회이다.

뉴시니어라이프는 IAGG가 시니어패션쇼 공연을 초청한 것은 이 프로그램이 가진 독창성과 시니어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는 보편적 가치를 인정해 세계에 소개하기 위한 것이라고 밝혔다.

뉴시니어라이프 개요

뉴시니어라이프는 우리나라 50세 이상 중고령층의 삶에 자신감과 도전의식을 심어드려 자칫 어두워지기 쉬운 시니어 세계의 색깔을 ‘노을빛 아름다운 세상’으로 바꾸기 위해 활동하는 사회적 기업입니다. 이를 위해 국내최초 시니어모델 전문교육, 시니어패션쇼 같은 새로운 형식, 흥미로운 내용의 프로그램을 개발해 운영하고 있으며, 모든 회원들이 우리 사회의 당당한 전문 인력으로 활동할 수 있도록 시니어 패션제품, 시니어 교육, 시니어 이벤트 분야에서 몇 개의 사업을 직접 운영하고 있습니다. 삶의 전환기를 맞아 몸과 마음에 조금씩 위축감을 느끼시는 분이라면 언제든지 뉴시의 문을 두드리십시오. 새롭고(New), 건강하고(Energetic), 멋진(Wonderful) 시니어 세계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newseniorlife.co.kr

연락처

뉴시니어라이프
조윤호 고문
02-2051-894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