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탭(mTAB®), 글로벌 마케팅 조사 역량 확대
영국 감마 어소시에이츠(Gamma Associates) 인수와 일본 사무소 설립 및 중국 애널리틱 엣지(Analytic Edge)와의 파트너 관계 구축을 통해 엠탭은 고객들에게 한층 강화된 시장 내부 지원을 제공하게 된다.
엠탭의 최고경영자인 알렉스 겔만(Alex Gelman)은 “우리의 고객 기반을 대상으로 고객들이 기대하는 글로벌 차원의 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두 회사와 연합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감마가 품질과 고객 성공에 중점을 두는 것은 우리 엠탭의 가치와 완벽하게 맞아 떨어지며, 감마의 데이터 가시화 소프트웨어인 엠탭뷰(mTABView®)는 엠탭 플랫폼 및 성장 스토리의 핵심적인 근간 중 하나가 될 것이다”고 했다.
1990년 이래 감마는 유럽 지역의 엠탭 파트너였다. 두 기업은 겔만의 지도력 하에 완전하게 통합될 것이며 이는 전 세계 엠탭 고객들이 보다 매끄러운 고객 체험을 접하게 해줄 것이다.
더욱이 엠탭은 오늘 의미 있는 아시아 시장 확대를 발표했고 1996년 이래 유수의 일본 기업들과 긴밀하게 공조해오고 있으며 지역 사무소를 설립함으로써 이들과의 관계를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다.
새로 설립된 엠탭 아시아태평양사무소 소장인 요시미 게이코(Keiko Yoshimi)는 “우리의 사업이 전 세계로 확장됨에 따라 이 중요한 시장에 운영 법인을 설립한 것이 우리에게 있어 매우 자연스러운 결정이었다”고 말했다.
중국의 경우 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시장 조사 산업은 엠탭이 일본, 유럽 및 미국 시장에서 제공하고 있는 것과 동일한 툴들을 점점 더 필요로 하고 있다. 엠탭은 중국 시장을 뒷받침하기 위해 시장조사 훈련 기업인 애널리틱 엣지와 전략적 파트너 관계를 맺었다.
애널리틱 엣지의 창립자인 준보 주(Junbo Zhu)는 “중국 시장은 실로 독특하고 규모가 커 시장 내에 실제로 존재할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엠탭의 확장으로 고객들은 완전하게 통합된 소프트웨어와 서비스 제공 플랫폼을 통해 자국의 언어로 자국의 시간대에서 쾌적하게 끊김 없는 사용자 경험을 기대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www.mtabsurveyanalysis.com. 참조
엠탭(mTAB) 개요
엠탭은 분석하기 쉽고 모든 사람이 즉각 이용할 수 있으며 통찰력 있고 비 획일화된 대규모 데이터집합을 만들어내는 웹 기반의 소프트웨어 서비스를 완전하게 제공함으로써 기업들이 과거와 현재의 마케팅 조사를 통해 가치를 극대화시킬 수 있게 해준다. 엠탭은 조사 데이터 창고 이면에 있는 숨겨진 이야기를 누구나 쉽게 발견할 수 있게 해주어 중요한 비즈니스 판단을 내리는데 도움을 주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cgi-bin/mmg.cgi?eid=51561270&lang=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mtabsurveyanalysis.com/
연락처
엠탭(mTAB)
케이티 더피(Katie Duffey)
1-714-693-3110
kduffey@mtabsurveyanaly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