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센드, 차이나플라스 2017에서 바이다인(Vydyne®) PA66 E&E 산업용 응용제품 전시

2017-05-19 10:35
휴스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최대의 PA66 수지 종합생산업체인 어센드 퍼포먼스 머티리얼즈(Ascend Performance Materials)가 국제 플라스틱 및 고무산업 전시회인 2017 차이나플라스(Chinaplas)에서 최신 기술을 선보일 예정이다.

부스에 전시될 응용제품으로는 다양한 등급의 어센드 바이다인(Vydyne®) PA66으로 제조한 케이블 타이 및 파스너, 전기전자부품, 산업용 건축 및 건설 부품 등이 있다.

바이다인 PA66는 다양한 등급으로 출시되고 있으며 고객들의 엄격한 규격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설계되었다. 전시 중에 있는 주요 응용제품은 다음과 같은 제품들이 있다.

· 터미널 블록(Terminal blocks): 새로운 ‘바이다인 ECO366H’는 비보강 PA66 등급(unreinforced PA66 grade)으로 최하 0.40mm까지의 V0 등급(rating)을 충족시키며 RTI 클래스 150°C에서 가장 잘 드러난다. 다양한 색깔로 제공되고 복잡한 부품에 대하여 탁월한 용융 흐름(melt flow)을 보여주며 양호한 강도/충격 균형과 내약품성 및 열저항성을 나타낸다.

· 커넥터(Connector): 바이다인 PA66 J시리즈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진 전기 커넥터는 전기적으로 중립이고 비부식성이며 열에 안정적인 유리 충전(glass-filled) 수지이다.

· 케이블 타이(Cable tie): 열안정성, 내충격성, 내기후성 및 자외선 저항성에서 내염성에 이르기까지 어센드의 여러 가지 고유동(high flow) 등급 PA66은 다양한 규격을 충족시키고 생산성을 높이기 위해 설계되었다.

어센드의 글로벌 E&E 부문 리더인 에드 널리치(Ed Nerlich)는 “바이다인 PA66은 탁월한 속성과 사용의 수월함 때문에 E&E 응용제품을 만드는 열가소성 수지로 사용하기에 알맞다”며 “우리는 원료를 통해 향상된 기능을 제공하고자 고객들과 꾸준히 협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어센드는 중국 광저우의 중국수출입전시관(China Import and Export Fair Complex) 11.2B41 부스에서 전시하고 있다.

어센드의 PA66 솔루션 포트폴리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http://www.ascendmaterials.com/chinaplas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어센드 퍼포먼스 머티리얼즈(Ascend Performance Materials) 개요

어센드 퍼포먼스 머티리얼즈는 우수한 품질의 화학, 섬유, 플라스틱 제품을 제공하는 세계 유수 기업이다. 어센드는 자체 제조 시설 기반의 세계 최대 통합형 PA66 생산업체로 안정적 공급을 보장한다. 어센드 제품군은 품질과 혁신기술, 가능성의 한계를 넓히는 전략적 사업 접근으로 탁월한 명성을 얻고 있다. 어센드는 세계 8개 지사에서 2400여 명의 직원과 함께 영감과 기술력, 전문인력, 혁신에 매진하는 태도를 바탕으로 고객사에 적합한 솔루션을 꾸준히 제공하고 있다.

어센드는, 차이를 만든다.
어센드는, 날마다 영감을 불어넣는다.

회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ascendmaterial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SK캐피털(SK Capital) 개요

SK캐피털은 비상장 투자회사로 특수재료, 화학, 헬스케어 분야에 전문 투자하고 있다. 이 회사는 막대한 장기 경제 가치를 창출하는 탄탄한 성장 기업 구축을 목표로 하고 있다. SK는 산업 및 운영, 투자 전문성을 바탕 삼아 전략적 포지셔닝 개선, 성장률 및 수익성 개선과 운영 리스크 경감으로 기업을 고성과 조직으로 변화시킬 수 있는 기회를 발굴하고 있다. SK캐피털의 포트폴리오 기업 은 연간 약 80억 달러의 매출을 올리고 있으며 약 9000명의 인원을 고용하고 있다. 이 회사는 현재 15억 달러 이상의 위탁 자산을 운용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www.skcapitalpartner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면책사항

여기에 제시된 정보와 권고사항(이하 ‘정보’라 함)은 옳다는 믿음을 갖고 제시되었으며 이 문서 일자를 기준으로 정확하다고 믿어지지만, 어센드 퍼포먼스 머티리얼즈 오퍼레이션즈 LLC(Ascend Performance Materials Operations LLC)는 이 문서의 완전성이나 정확성에 관하여 그 어떤 단언이나 보장도 하지 않는다. 보증과 책임에 대한 면책사항 전문은 ascendmaterials.com/disclaimer에서 확인할 수 있다.

©2017 Ascend Performance Materials Operations LLC. 어센드 퍼포먼스 머티리얼즈 및 바이다인 마크와 로고는 어센드 퍼포먼스 머티리얼즈 오퍼레이션즈 LLC의 상표 또는 등록상표이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51700500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ascendmaterials.com

연락처

어센드 퍼포먼스 머티리얼즈(Ascend Performance Materials)
앨리슨 잔(Alison Jahn)
+1 713-210-9809
ajahn@ascendmaterial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