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테라, CCW 2017 전시회에서 LTE-PMR 융합 솔루션 선보여

PMR 통신의 글로벌 리더, 지속적인 혁신을 추구하고 다시 한 번 산업의 미래를 이끌다

뉴스 제공
Hytera Communications Corporation Limited 선전증권거래소 002583
2017-05-19 11:30
홍콩--(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혁신적인 전문 모바일 무선(PMR) 통신 솔루션 분야의 선도적 글로벌 기업인 하이테라(Hytera)가 5월 16일 홍콩 아시아 월드 엑스포(Asia World Expo)에서 열리는 2017 크리티컬 커뮤니케이션즈 월드(CCW: Critical Communications World) 전시회에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LTE-PMR 융합 솔루션(convergence solution)을 정식으로 선보였다.

하이테라의 LTE-PMR 융합 솔루션은 최첨단 다중 모드의 어드밴스트 무선(Advanced Radio) 터미널과 협대역/광대역 인프라(narrowband-broadband infrastructure) 및 관리 소프트웨어로 이루어져 있으며 사양이 풍부한 광대역 기술을 접목시키는 한편, TETRA, DMR 및 PDT와 같은 협대역 기술을 이용해 매우 중요한 음성 서비스를 믿고 이용할 수 있게 해준다.

CCW 2017 전시회 첫 날인 5월 16일 전시부스를 개방하기에 앞서 열린 하이테라 글로벌 서밋 회의에서 하이테라 창업자이자 대표이사인 칭저우 첸(Qingzhou Chen)은 하이테라의 연구개발 관리팀을 불러 사용자, 파트너 및 CCW 사절단과 함께 하이테라의 통찰력과 솔루션을 공유하게 했다.

첸은 “젊은 시절 이 업계에 발을 들여 놓은 이래 지난 30여 년 동안 양방향 무선 통신에 근본적인 변화는 없었다”며 “그러나 지난 24년 동안 하이테라는 사용자들에게 혁신을 제공하는데 초점을 맞춰왔다”고 말했다. 이어 “이제 PMR 산업은 새로운 시대로 접어들고 있으며 하이테라의 LTE-PMR 융합 솔루션은 성공을 향해 나아가고 있다”고 덧붙였다.

하이테라에서 R&D를 맡고 있는 예린 장(Yelin Jiang) 부사장은 “우리의 LTE-PMR 솔루션은 하이테라에게 또 하나의 이정표를 보여주고 있다”며 “하이테라는 다시 한 번 혁신을 추진하고 있고 첨단기술의 다목적 제품을 전 세계 사용자들에게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하이테라의 LTE-PMR 융합 솔루션은 사용자들로 하여금 광대역 데이터 통신과 협대역 음성 기능이 어우러진 융합 PMR 통신 솔루션을 활용할 수 있게 해주고 순조로운 이동 경로(migration path)를 제시해 준다”고 덧붙였다.

하이테라는 신제품인 LTE-PMR 융합 솔루션 이외에도 DMR, 테트라(Tetra) 터미널 및 인프라 등 일련의 협대역 기반 혁신 제품들도 선보이고 있다. 하이라이트는 하이테라의 차세대 지휘통제본부(Command & Control Centre)이며 하이테라는 사용자와 파트너들이 산업 전반에서 최신 솔루션을 개발할 수 있도록 향상된 통합 역량을 보여줄 것이다.

하이테라 커뮤니케이션즈(Hytera Communications) 개요

세계 유수의 솔루션 공급업체이자 전문 모바일 무선(PMR) 통신분야의 혁신기업인 하이테라 커뮤니케이션즈 코퍼레이션(Hytera Communications Corporation Limited)은 조직 효율성 향상과 기술 혁신을 통한 보다 안전한 세상 구축에 전념하고 있다. 1993년 중국 선전에서 설립된 회사는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PMR 공급업체이자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PMR 솔루션 기업이며 세계 제1의 DMR 3차 벤더(Tier III) 중개업체이다. 하이테라는 120여 국가 및 지역에서 정부, 공공안보분야, 수도/전기 등 공익설비, 교통기관, 대기업 및 사업체 등의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하이테라는 2011년 중국 선전증권거래소(Shenzhen Stock Exchange)(SHE: 002583)에 상장된 기업으로 시가총액은 상장 이후 2016년말 기준 500% 증가했다. 자세한 정보는 www.hytera.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51800545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hytera.com

연락처

하이테라 커뮤니케이션즈(Hytera Communications Corporation Limited)
자니 지안(Johnny Jian)
+86 755 26972999
johnny.jian@hyter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