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우기술, 그룹웨어 ‘다우오피스’ 로드쇼 개최

서울, 대구, 부산에서 그룹웨어 구축 및 메일 정보 유출 대응 전략 제시

뉴스 제공
다우기술 코스피 023590
2017-05-24 09:00
서울--(뉴스와이어)--다우기술(대표이사 김윤덕)이 자사 업무 솔루션인 그룹웨어 다우오피스를 소개하고 기업 내 업무 환경에 맞는 도입 전략 제안을 위해 ‘2017 그룹웨어 다우오피스 로드쇼’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2017 그룹웨어 다우오피스 로드쇼’는 기업 내 그룹웨어 및 메일 보안 도입을 고려하고 있는 모든 고객사 담당자를 대상으로 시행된다. 30일(화) 서울 코엑스를 시작으로, 6월 7일(수) 대구 엑스코를 거쳐 6월 8일(목) 부산 벡스코 등 총 3개의 주요 거점 도시에서 개최된다.

이번 로드쇼에서는 업무가 빨라지는 그룹웨어, 다우오피스 소개 및 효과적인 도입 방안에 대해 안내하고 기업 정보 유출 방지를 위한 테라스메일시큐리티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다우기술은 2017 그룹웨어 다우오피스 로드쇼는 기업 내 효과적인 협업 환경 구현을 위한 업무솔루션 그룹웨어 구축 전략에 대해 소개하고자 수도권 지역을 넘어 국내 주요 거점 지역에 직접 찾아가는 뜻 깊은 자리라며 특히 이번 로드쇼를 통해 지역 내 많은 고객들이 기업 내 협업의 가치를 인지하고 각 기업 환경에 맞는 그룹웨어를 도입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2017 그룹웨어 다우오피스 로드쇼’의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다우오피스 홈페이지에서 지역별 사전 무료 참가 신청 등록 후 참석이 가능하다.

다우기술 개요

다우(多佑)는 세상에 많은 도움을 준다는 뜻으로 1986년 창립한 다우기술은 창립부터 오늘까지 한국 IT 산업의 발전과 그 맥락을 함께하며 지속적인 발전을 거듭해왔다. 또한 소프트웨어 전문 기업으로는 최초로 거래소 상장이라는 기록과 함께 오직 IT 한 우물만을 고집하며 대표 IT 기업으로 성장해 왔다. 다우기술은 끊임없는 도전과 열정을 통해 ‘대한민국 no.1 IT 서비스 전문기업’으로 더 높이 도약할 것을 약속 드리며, 정직하고 투명한 경영과 우수한 실적으로 고객, 임직원, 주주와 함께하는 ‘相生 경영’을 펼쳐나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daou.co.kr

연락처

다우기술
사업기획팀
김지윤
070-8707-165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