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온소프트-더존비즈온, 26일 ‘모바일 기술 및 ERP를 활용한 스마트워크 환경 구현’ 공동 세미나 개최

모바일 기술 활용한 기업 업무 프로세스 혁신 방안과 국내외 모바일 프로젝트 수행 사례 소개

뉴스 제공
가온소프트
2017-05-23 10:00
성남--(뉴스와이어)--엔터프라이즈 모빌리티 솔루션 전문 소프트웨어 기업인 ㈜가온소프트(대표 임화섭)가 ㈜더존비즈온(대표 김용우)과 26일(금) 오후 1시부터 4시까지 삼성동 코엑스 컨퍼런스룸(남) 3층 307호에서 ‘모바일 기술 및 ERP를 활용한 스마트워크 환경 구현’이라는 주제로 공동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공동 세미나는 엔터프라이즈 모빌리티 시장 동향 및 기술 트렌드를 전망하고 더존비즈온의 ERP를 활용한 기업 업무 프로세스 혁신 방안 및 사례와 다양한 기업 레거시 시스템과 연동을 기반으로 미국 및 한국에서 수행한 모바일 프로젝트 사례를 소개하기 위해서 기획됐다.

가온소프트 박성민 전무의 환영사를 시작으로 가온소프트 박성원 팀장, 서보성 팀장, 더존비즈온 이병욱 부장이 총 3개의 세션에서 주제 발표에 나선다. △4차 산업혁명 시대의 엔터프라이즈 모빌리티 접근 방향과 IT 기술 융합 △더존비즈온 ERP를 활용한 모바일 스마트워크 환경 구현 △최근 가온소프트의 모바일 플랫폼을 도입한 국내외 기업 사례 및 등에 관한 발표와 질의응답이 이뤄질 예정이다.

지난해 양사는 기업용 모바일 앱 서비스 개발을 위한 상호협력 양해각서(MOU)를 체결한 바 있으며 모바일 사업 전반에서 신규 비즈니스 모델 발굴부터 개발, 마케팅에 이르기까지 긴밀한 협조 관계를 지속하고 있다. 올해 상반기 양사가 공동 개발한 모바일 인사 관리 서비스와 RFID를 활용한 자산 관리 서비스를 각각 론칭할 예정이다.

임화섭 가온소프트 대표는 “MOU 체결 이후 상호 간 동반성장을 실현하고 소프트웨어 산업에 새로운 상생 모델을 제시하고자 노력해 왔다”며 “양사가 공동으로 개최하는 첫 세미나이자 그간의 노하우와 성과를 공유하는 자리인 만큼 많은 분이 참석하여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가온소프트는 앞으로도 기술·영업 파트너사들과 함께 시장 및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과 캠페인을 전개할 계획이다.

가온소프트 개요

가온소프트는 2011년 설립된 SaaS기반의 엔터프라이즈 모빌리티 솔루션 전문 글로벌 소프트웨어 기업으로 미국 캘리포니아와 한국에 각각 본사를 두고 비즈니스를 활발하게 전개하고 있다. 가온소프트는 한국 본사 내 R&D 연구소에서 자체 개발한 미르(Meerue) 플랫폼을 기반으로 모바일 앱 개발부터 기업의 기간계 시스템과의 자유로운 연동과 운영환경을 제공하며 특정 산업 및 업무에 최적화된 인터페이스 설계, 다양한 모바일 OS 플랫폼 및 디바이스 배포 지원, 사용자 및 디바이스 관리까지 모든 모빌리티 영역을 통합 서비스로 제공한다.

온라인 사전참가등록: http://goo.gl/mmyDhY

연락처

가온미디어
경영지원실
정원용 실장
031-724-859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