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aqua 지적재산 관리 플랫폼, 특허와 상표 포트폴리오의 관리를 위한 IBM의 선택

뉴스 제공
Anaqua, Inc.
2017-05-23 11:05
보스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지적재산 관리 및 분석 소프트웨어/서비스 공급사 Anaqua, Inc.가 오늘 보도자료를 통해 IBM이 글로벌 특허 및 상표 포트폴리오의 관리를 위해 Anaqua의 솔루션을 선택했다고 발표했다.

Anaqua의 CEO Bob Romeo는 “IBM과 같은 글로벌 혁신 리더의 선택을 받았다는 것은 대단한 영광”이라며 “세계에서 가장 정교한 IP 운영 시스템을 지원할 기회를 갖게 되어 기쁘기 그지없다”고 소감을 밝혔다.

IBM은 IP 프로세스에 대한 Anaqua의 깊이 있는 지식과 정교하면서도 즉시 적용가능한 솔루션을 이유로 Anaqua의 지적재산 관리 플랫폼을 선택했으며, Anaqua가 제시한 공격적인 기술 로드맵을 통해 업계를 선도하는 IBM의 Cloud 플랫폼에 호스팅된 소프트웨어와 최신 기술의 통합을 지속적으로 보장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Anaqua는 최근 IBM Cloud를 최우선 글로벌 클라우드 공급자로 선택했으며, 도쿄와 암스테르담에 위치한 IBM Cloud 데이터 센터를 통해 일본과 네덜란드로 활동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IBM은 현재 6개 대륙 19개 국가에서 55개 이상의 클라우드 데이터 센터를 운영하고 있는 세계 굴지의 기업이다.

IBM은 2016년 중에 자사의 발명가들을 통해 총 8,088건의 특허 기록을 세우는 등 지금까지 24년 연속 미국 특허 취득 건수를 기준으로 선두를 달리고 있다.

Anaqua 개요

Anaqua는 기업과 로펌이 보유하고 있는 지적재산을 경쟁 우위로 전환하는 것을 도와준다. Anaqua의 소프트웨어 플랫폼은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수집된 정보를 중요한 도구, 모범 사례 워크플로우 및 서비스와 통합하여 하나의 효율적이고 지능적인 환경을 구현해 주며, 이를 바탕으로 보다 효율적인 IP 운영과 한층 효과적이고 신속한 의사 결정을 지원한다. 지금까지 수많은 유명 브랜드와 혁신적인 제품이 Anaqua 플랫폼을 통해 개념화되고 평가 및 보호되었으며 시장에서 현금화되었다. Anaqua는 Coca-Cola Company, Ford Motor Company, Kimberly-Clark 및 British American Tobacco 출신의 IP 리더들에 의해 2004년에 공동 설립된 비상장 법인이다.

웹사이트: https://www.anaqua.com

연락처

Anaqua, Inc.
Tony Catinella
Anaqua 홍보과장
617-375-2626
acatinella@Anaqu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