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L, KAL 클라우드 론칭

뉴스 제공
KAL
2017-05-24 11:00
에딘버러, 스코틀랜드--(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글로벌 ATM 소프트웨어 업체 KAL이 클라우드 기능이 접목된 새로운 버전의 ATM 소프트웨어를 발표했다.

새롭게 출시된 소프트웨어는 클라우드 기능과 함께 구버전과의 호환성 또한 보장함으로써 KAL의 고객은 은행에서 개인용 클라우드를 통해 소프트웨어를 구동하거나 원한다면 마이크로소프트 애저(Azure)와 같은 개방형 클라우드 플랫폼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소매금융업이 변화함에 따라 KAL의 ATM 소프트웨어는 새롭게 발생하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빠르게 혁신하고 있으며 차세대 기술에 대응하기 위한 준비를 마쳤다. 현재 활용되고 있는 ATM 소프트웨어는 윈도우 기반 컴퓨터에서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를 구동하는 것처럼 ATM 내부에서 구동되도록 설계되었다. 소프트웨어 업계가 더 많은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를 제공할수록 은행 역시 클라우드 기반 소프트웨어를 지원하기 위해 개발된 기술을 십분 활용하려는 시도를 하고 있다. 또한 새로운 아키텍처 컨셉을 활용하여 차세대 ATM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다.

그러나 새로운 아키텍처로 바꾼다고 해서 과거의 업적을 무시하지는 않는다. KAL소프트웨어는 클라우드로 이행하면서도 표준 기반을 고수하며, XFS나 nexo와 같은 개방형 표준을 계속 지원한다. 그 뿐만 아니라 KAL은 클라우드를 완전히 활용하는 지점 기반 ATM기기는 물론, 연결속도가 느린 오프 프레미스 (Off-Premise)방식 ATM기기 등 몇몇 ATM기기에 대해서는 계속 IoT Edge(마이크로소프트 Azure의 IoT-클라우드 서비스) 아키텍처를 활용하도록 혼합형 아키텍처를 지원한다. 이 모든 것들은 KAL의 업계를 선도적 ATM관리 노하우 및 KTC와의 관리 감독을 통해 이루어진다.

KAL의 클라우드 아키텍처는 2016년 독일의 주요 은행이 현장에서 처음 사용하기 시작했으며 이후에 점차 확산되었다. 사실 KAL은 윈도우가 설치되어 있지 않은 ATM기기에서도 구동할 수 있는 Kalignite Cloud라는 부가적인 기능도 선보인 바 있는데, 이 경우의 하드웨어는 리눅스 기기와 OS가 미장착된 펌웨어 기반 기기로 구성되어 있다.

현재와 미래의 최첨단 기술을 활용하여 은행들은 최소한의 비용으로 언제든지 이용 및 구동이 가능한 효율성이 높은 네트워크를 구축할 수 있다. 중요한 사실은 다양한 규모의 은행들이 최선의 아이디어와 기술을 바탕으로 차세대 ATM 네트워크를 계획하고 있다는 점이고, KAL은 은행이 이 같은 목적을 달성하도록 지원할 수 있다.

KAL Cloud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KAL웹사이트(www.kal.com/en/kal-cloud)에서 확인할 수 있다.

KAL 개요

KAL은 세계적인 ATM 소프트웨어 업체로서 시티뱅크, 유니크레딧(UniCredit), ING, 중국건설은행(China Construction Bank) 등 세계 유수의 은행이 선호하는 소프트웨어 공급업체이다. 은행들은 KAL의 표준화된 소프트웨어를 활용하여 ATM 네트워크 전반을 관리하는 동시에 비용 절감 및 경쟁력 향상을 꾀하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52200600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kal.com

연락처

KAL
잔티 오브라이언(Xanthe O'Brien)
+44 131 659 4900
info@ka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