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 그래픽카드 서비스 에이수스 로얄클럽에서 실시

24일부터 에이수스 로얄클럽을 통해 그래픽카드 서비스 실시

인텍엔컴퍼니 & 코잇 유통 에이수스 그래픽카드 서비스 이용 가능

에스티컴퓨터 및 이엠텍 아이엔씨 구매 제품은 각 유통사 서비스센터에서 계속 진행

뉴스 제공
에이수스
2017-05-24 11:20
서울--(뉴스와이어)--전 세계 1위 그래픽카드 제조사인 ASUS(이하 에이수스)가 24일부터 고객 편의성 향상을 위해 에이수스 로얄클럽을 통해 그래픽카드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4일부터 실시되는 에이수스 그래픽카드 서비스의 사후지원을 담당하게 된 에이수스 로얄클럽은 새로운 파트너사를 통한 국내 구매 고객 편의성에 중점을 두고 진행하게 되었다.

이를 통해 에이수스 그래픽카드 구매 고객은 수입사(인텍엔컴퍼니, 코잇) 서비스 센터로 접수할 필요 없이 에이수스 로얄클럽을 통해 모든 에이수스 그래픽카드 관련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기존의 수입사 에스티컴퓨터, 이엠텍 아이엔씨, 엔텍와이즈의 제품들은 기존의 수입사에서 서비스를 계속 받으면 된다.

이번 서비스 진행으로 고객의 혼선을 줄이고 일관된 사후 서비스, 소비자 편의성, 기술 상담 제공으로 서비스 품질 향상 및 소비자에게 대한 신뢰도 상승 및 불편함을 해소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에이수스 그래픽 카드 사용 중 성능 및 기능상의 하자가 발생 시 시리얼 넘버 조회를 통해 수입사를 확인한 뒤 인텍엔컴퍼니 및 코잇 제품으로 확인될 시 에이수스 로얄클럽을 통해 서비스를 받게 되며 택배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콜센터을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자세한 서비스 문의는 에이수스 공식 홈페이지 고객지원 공지사항 및 첨부된 이미지의 처리 순서대로 진행하면 된다.

에이수스 코리아 이종원 매니저는 “에이수스 그래픽카드 로얄 클럽 서비스 개시는 컴포넌트 제품 문제 발생 시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는 고객이 기존의 수입사 서비스 센터로 접수해야 하는 불편을 느끼는 고객의 의견을 적극 반영했다”며 “앞으로 에이수스 로얄클럽을 통해 고객님께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에이수스 로얄클럽은 서울시 용산구에 위치해 있으며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된다.

ASUS(에이수스) 개요

ASUS는 세계 3대 컨슈머 노트북 브랜드이자 마더보드 시장 글로벌 1위 기업으로 새로운 디지털 세상을 이끌어 나가고 있는 선도기업이다. ASUS는 가정 및 사무실, 그리고 개인들이 새로운 디지털 시대를 맞아 원하는 모든 제품들을 제공하고 있으며 마더보드, 노트북, 넷북, 멀티미디어, 그래픽카드, 디스플레이, 데스크톱 PC, 서버, 무선 솔루션, 휴대폰, 네트워크 기기 등 IT 솔루션을 통해 새로운 디지털 시대의 리더로 우뚝 섰다. 혁신을 기반으로 최고의 품질을 고집해 온 ASUS는 2014년 한 해에만 총 4,326개의 어워드를 수상했으며 매출은 약 145억 달러에 달한다. 2017년 기준 약 5,200명의 R&D 엔지니어를 포함해 16,000명의 임직원이 전 세계에서 ASUS와 함께 하고 있다.

시리얼 넘버 조회: http://www.asus.com/kr/support/queryDisti

웹사이트: https://asus.com

연락처

에이수스코리아 홍보대행
오감인터렉티브
이연우 AE
이메일 보내기

콜센터
1566-68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