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모바일 관련 기업, 기술협력포럼에 참여 러쉬

서울--(뉴스와이어)--한국모바일산업협회(www.komobile.or.kr)에 따르면 오는 10월 6일 안양과학대학 벤처센터에서 개최되는 “첨단 모바일 기술협력 포럼”에 국내 모바일 기업 참여가 폭증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에 발족되는 포럼은 국내 모바일기업이 보유하고 있는 첨단 기술의 기술 공유 및 협력을 위한 협의체이며, 이번 포럼 발족행사에 현재까지 참여의사를 밝힌 기업은 엠텍비젼, 토마토LSI, KEC, 엘지상사, 팬택, VK, TU미디어, KBS, 씨앤에스테크놀로지를 비롯하여 50여개 국내 모바일 완성품 제조기업 및 부품. 소재기업, 디지털콘텐츠, DMB관련 기업이 참가 신청을 마쳤으며, 개최일까지 참가 접수를 받는다면 100개사가 넘을 것으로 주최측은 예상했다.

이렇듯 국내 모바일 및 DMB 관련 기업의 적극적인 참여 러쉬는 모바일 기업의 모든 평가의 핵심은 기술성이 전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기에 관련 기업들이 기술협력에 대한 중요성을 인식하고 있기 때문인 것으로 보여진다.

주최측은 첨단 모바일 기술협력 포럼의 활성화를 도모키 위해 오는 10월 10일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8차 세계화상대회 IT포럼에서 국내 모바일 기술의 화상기업과의 협력을 강조하고, 화교권의 투자유치 및 기술협력을 제안하겠다고 밝혔다.

포럼 포럼참가 신청은 오는 10월 4일까지 선착순 마감이며, 참가비는 없다. 참가 등록은(www.komobile.or.kr)에서 하면 된다. 끝.


한국모바일산업협회 개요
한국모바일산업협회는 국내모바일 기업간의 해외시장 공동진출, 보유 특허기술의 공유 및 침해시 공동 대처, 국내모바일 관련 기술의 표준화, 국내모바일 관련 장비의 공동 구매, 모바일관련 전문인력 양성, 전문 모바일 관련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설립된 민법상 비영리 사단법인이다.

웹사이트: http://www.komobile.or.kr

연락처

한국모바일산업협회 대외협력팀 02-2108-395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