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덴셜생명 글로벌 발런티어 데이 개최

뉴스 제공
푸르덴셜생명보험
2005-10-01 16:14
서울--(뉴스와이어)--지난 10월 1일(토), 푸르덴셜생명(대표 황우진 www.prudential.co.kr)은 임직원 3천 여명이 참가해 전국에서 자원봉사 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푸르덴셜 전세계 자원봉사의 날인 <글로벌 발런티어 데이: Global Volunteer Day>의 일환으로 실시한 이 날 행사는 3천 여명의 임직원과 그 가족, 고객들이 참가해 ‘가족사랑, 인간사랑’의 정신을 함께 나눴다. 전국에서 86개 팀이 복지시설을 찾아가 목욕, 청소, 환경미화, 농작물 수확, 월동준비, 가을나들이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전개했다.

이날 용산구 후암동에 있는 ‘영락보린원’에서 봉사활동에 나선 윤영한 팀장(35)은 “처음에 글로벌 발런티어데이에서 시작한 봉사활동이 습관이 되어, 6년째 주말마다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며 “배우는 점이 더 많기 때문에 ‘봉사’라는 말을 쓰는 것도 어색하다”고 말했다.

<글로벌 발런티어 데이: Global Volunteer Day>는 푸르덴셜 그룹에서 매년 10월 첫째 주 토요일 전세계적으로 실시하고 있는 자원봉사 행사로 미국과 한국을 포함한 포함 20개국 600여개 도시에서 4만여명의 푸르덴셜 가족이 참가하고 있다. 1995년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을 전하고, 전세계의 푸르덴셜 직원들에게 공동체 의식을 갖게 한다는 취지로 시작된 이래 올해로 11회 째를 맞고 있다.


푸르덴셜생명보험 개요
푸르덴셜은 ‘가족사랑, 인간사랑’의 창업정신을 140여년이 넘도록 변함없이 이어오고 있는 생명보험회사다. 건강한 사람들이 사랑을 모아 아픈 사람을 도와주는 것을 보험의 본질로 생각하는 회사 푸르덴셜은 전 세계 3천만명 이상의 고객의 미래를 꿋꿋하게 지켜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prudential.co.kr

연락처

푸르덴셜생명 홍보팀 김운봉(02-2144-21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