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테, 마일드 나이트타임 치약 출시 기념 ‘키스데이 콘서트’ 개최

한국 런칭 10주년 맞아 신제품 출시

출처: 실란트로
2017-05-24 15:43
  • 덴티스테가 한국 런칭 10주년을 맞아 신제품 마일드 나이트타임 치약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덴티스테 마일드 키스 콘서트를 개최한다

    덴티스테가 한국 런칭 10주년을 맞아 신제품 마일드 나이트타임 치약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덴티스테 마일드 키스 콘서트를 개최한다

서울--(뉴스와이어) 2017년 05월 24일 -- 덴티스테가 한국 런칭 10주년을 맞아 신제품 ‘마일드 나이트타임 치약’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덴티스테 마일드 키스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는 사랑하는 사람과 키스를 나누는 6월 14일 키스데이에 대림미술관 D라운지에서 펼쳐진다.

덴티스테 마일드 키스 콘서트는 5월 24일부터 6월 7일까지 티켓몬스터에서 만 19세 이상의 커플이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응모자 중 120 커플을 추첨하여 공연에 초대한다. 또한 소문내기 이벤트를 통해 일부 커플에게는 누워서 편안하게 공연을 관람할 수 있는 침대석을 제공하며 공식 온라인 쇼핑몰과 연계하며 선착순 500명 대상 덴티스테 샘플킷 신청 이벤트도 동시 진행한다.

행사 프로그램은 크게 키스데이 콘서트와 커플 이벤트로 구성 되어있다.

키스데이 콘서트의 라인업은 아메리카노, 쓰담쓰담 등의 곡으로 대중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2인조 밴드 10cm(십센치)와 인디팀들의 공연으로 이어진다. 남들과 다른 특별한 키스데이의 추억을 남기고 싶은 커플들을 위해 공연 중간 이색 키스 타임도 마련된다. 이밖에 신제품 ‘덴티스테 마일드 나이트타임 치약’을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는 코너와 팝업 스토어, 허브 화분·북마크 DIY 체험, 캐리커쳐, 스탬프랠리 등 다채로운 커플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덴티스테는 이번 공연을 통해 프레쉬 모닝 키스(Fresh Morning Kiss)라는 슬로건으로 키스, 사랑, 배려 등의 감성을 전해온 덴티스데와 함께 로맨틱한 키스데이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본 공연은 덴티스테 한국 런칭 10주년을 맞아 신제품 ‘덴티스테 마일드 나이트타임 치약’ 출시를 기념해 마련된 행사다. ‘덴티스테 마일드 나이트타임’은 자연의 부드러움을 담은 치약으로서 몰약, 라타니아근, 아니스유를 비롯한 11종의 허브와 천연 색소 등 21종의 우수한 성분이 함유되어 있으며 천연 코코넛 거품이 나고 연마제가 줄어 부드럽고 자극이 적으며 강한 상쾌함이 특징이다.

실란트로 개요

실란트로(주)는 해외 브랜드 헬스&뷰티 제품을 국내 독점 수입 유통하고 있는 업체이다. 현재 프리미엄 나이트 타임 치약 ‘덴티스테’, 아이리쉬 프리미엄 발포비타민 ‘소나비타’, 일본 판매 1위의 무알루미늄, 무향 ‘QB데오드란트’ 등 다양한 브랜드 제품을 운영 중에 있다. 할인점, 백화점, H&B스토어, 약국 등 오프라인 채널과 종합몰,오픈마켓 등 온라인 채널까지 다양한 유통망을 확보하고 있다.

덴티스테 공식 홈페이지: http://www.dentiste.co.kr

언론 연락처

실란트로
마케팅
정미진 과장
070-7834-7880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