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지역아동센터협의회, BNP Pairbas ‘Dream Up! 프로젝트’ 난타연합발표회 진행

2017-05-24 18:14
서울--(뉴스와이어)--사단법인 전국지역아동센터협의회가 20일(토) 서울시 도봉구에 위치한 도봉구민회관에서 Dream Up! 프로젝트 난타연합발표회를 진행하였다.

BNP Paribas의 후원으로 진행하는 ‘Dream Up! 프로젝트’는 아동들에게 난타를 활용한 문화예술 교육 기회를 제공하여 아동들의 자신감과 성취감을 향상시키고, 스트레스를 해소해 건강하게 성장하도록 지원하는 사업이다.

이날 연합발표회에서는 사업 참여 기관 6개소의 지역아동센터가 모여 9개월 동안 연습했던 난타 실력을 뽐냈다. 기관별로 태권도와 난타를 결합하거나 방송 댄스를 활용하는 등 다양한 공연을 보여주었다. 특히 이날 연합발표회에는 BNP Paribas의 임직원들이 함께하여 아이들이 무대에서 마음껏 뛸 수 있도록 해 더욱 질 높은 공연이 될 수 있었다.

BNP Paribas 서울지점의 COO Hugues ANTIER(유그 앙티에) 부대표는 “오늘 발표회를 위해서 9개월 동안 열심히 연습한 아이들의 공연이 매우 기대된다”며 “사업명 ‘Dream Up!’처럼 아이들이 무대를 통해 꿈을 세울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사단법인 전국지역아동센터협의회 전병노 이사장은 “문화예술 프로그램은 아이들에게 가장 큰 변화를 일으킬 수 있는 분야”라며 “이렇게 지속적인 관심을 갖고 아이들이 건강한 성장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해 주시는 BNP Paribas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kaccc.org

연락처

(사)전국지역아동센터협의회
자원개발나눔국
김하경
02-732-797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