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C2017 콘퍼런스 프로그램, 다양화되는 미디어 생태계 반영한 기조 강연 소개

기조 연설자에 페이스북, 리버티글로벌, HTC, 모던타임즈 그룹, 폭스 네트워크 등 고위 임원 참여

뉴스 제공
IBC
2017-05-26 17:00
런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IBC가 25일 IBC 박람회에 하루 앞서 암스테르담 RAI에서 9월 14~18일 열리는 IBC2017콘퍼런스(IBC2017 Conference)의 기조 강연의 세부사항을 공개했다. 올해 ‘진실, 신뢰 그리고 변환(Truth, Trust and Transformation)’을 주제로 진행되는 기조 강연은 전통적인 미디어 산업과 그 인접시장에서 모든 콘텐츠 창작자와 수집가들이 직면한 무수히 많은 도전과 기회에 대해 토론하고 정의하는 데 주력한다.

콘퍼런스 첫날 오프닝 강연에서는 미디어 생태계에서 팬과 친구들의 존재감 부상이 방송에 대한 접근방식을 어떻게 이끌어가고 있으며 새로운 제휴 및 펀딩 모델에도 어떻게 변화를 주도하고 있는지 탐색한다. 참석할 만한 가치가 있는 이 기조 강연은 ‘팬, 친구, 그리고 방송의 미래(Fans, Friends and the Future of Broadcasting)’라는 제목으로 페이스북의 단 댄케(Dan Danker) 프로덕트 디렉터, 요르겐 매드슨 린데(Jørgen Madsen Lindemann) 모던타임즈 그룹(Modern Times Group) 사장 겸 CEO 등이 참여한다. 그들은 기존의 방송과 온라인 동영상 사이의 경계가 모호해지면서 새로운 시청자들이 우리에게 무엇을 가르쳐주고 있는지, 그리고 주요 업체들은 이에 어떻게 대응하고 있는지 토론할 예정이다.

21세기 폭스(21st Century Fox) 산하 폭스 네트워크 그룹(Fox Networks Group)의 디지털 컨슈머 그룹 사장 겸 최고운영책임자(COO)인 브라이언 설리반(Brian Sullivan)은 ‘미국으로부터의 관점: 폭스 제품 및 서비스에게 소비자 파워의 의미는 무엇인가(View from the USA: What Consumer Power Means for Fox Products and Services)’를 주제로 미국 시장 전망과 폭스 네트워크가 주도하는 TV 에브리웨어(TV Everywhere) 서비스를 소개한다.

발런 네어(Balan Nair) 리버티글로벌(Liberty Global) 부사장 겸 최고기술책임자(CTO)는 다른 업계 주요 리더들과 ‘CTO 로드맵 키노트(CTO Roadmap Keynote)’에 참여한다. 많은 CTO들이 방송 및 미디어 업계 임원들과 똑같이 어려움에 직면한 상황에서 이 토론에서는 그들이 생각하는 가장 큰 과제가 무엇인지, 또 가장 중요하게 그것들을 어떻게 해결할 것인지 해답을 모색해본다.

리카드 스타이버(Rikard Steiber) HTC 바이브포트(Viveport) 사장 겸 가상현실(Virtual Reality) 수석부사장이 ‘기술지향적 키노트: VR, AR 및 혼합현실(Mixed Reality)의 현상황’을 주제로 강연할 예정이다.

추가 기조 연설자들은 향후 발표될 예정이다.

IBC 개요

IBC는 전 세계를 선도하는 미디어와 엔터테인먼트 그리고 테크놀로지 쇼다. 170여개국에서 5만5천명 이상이 참가하는 IBC는 동료 전문가들이 평가하는 권위 있는 콘퍼런스로, 1700개 이상의 첨단 전자 미디어 기술 제공업체들의 미디어와 엔터테인먼트 테크놀로지를 공개하는 박람회다.

IBC 2017 일정

콘퍼런스: 2017년 9월 14~18일
박람회: 2017년 9월 15~19일

IBC2017 방문에 대한 추가정보는 URL 참조.
https://show.ibc.org/

비즈니스와이어 원문보기(businesswire.com):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52500558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ibc.org

연락처

버블 커뮤니케이션(Bubble Communications)
루이즈 웰즈(Louise Wells)
+44 7718 985 252
louisew@bubbleagenc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