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LAS 보고서: 인터시스템즈 트랙케어, 글로벌 EMR로 가장 많이 채택

영향력 있는 보고서, 미국을 제외한 병원들이 의료환경 변화에 부응하기 위해 다른 어떤 전자의무기록 소프트웨어보다 인터시스템즈를 선택했음을 확인

뉴스 제공
InterSystems Corporation
2017-05-29 11:30
케임브리지, 매사추세츠--(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국제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연구 기관인 KLAS가 26일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서 지난 4년 동안 인터시스템즈(InterSystems)의 전자의무기록(EMR) 기술이 그 어떤 판매회사의 소프트웨어보다 더 많은 병원에 배치되었다고 밝혔다.

통합 의료정보 시스템인 인터시스템즈 트랙케어(InterSystems TrakCare®)는 고객들이 선호하는 솔루션으로 경쟁자들을 앞서가고 있으며 2016년 기준 세계적으로(미국 제외) 다른 어떤 공급업체에 비해 훨씬 더 많은 병원에서 신규로 계약을 체결했다고 보고서에 나타났다.

이 영향력 있는 보고서는 미국을 제외한 전 세계 병원의 새로운 EMR 계약을 조사했다. 이에 따르면 2016년에 세계적으로 EMR 구매 결정이 크게 증가했으며 트랙케어가 새로운 병원과의 계약 성사에서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보고서에는 2016년 총 56건의 인터시스템즈 병원 계약성사를 자세히 설명되어 있으며 인터시스템즈 고객들은 총비용률(all-in-cost)이 더 낮고 복수 시설 계약 비율이 높다은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폭 넓은 기능과 무겁지 않은 IT 발자국(footprint) 덕분에 인터시스템즈가 지난 4년 동안 다른 어떤 솔루션에 비해 더 많은 병원에 배치된 것으로 나타났다. 그리고 인터시스템즈가 영국과 중국의 여러 다중병원(multihospital) 조직과 새로운 계약을 체결한 것을 비롯해 2016년 유럽과 아시아 및 중동지역에서 강세를 보인 것은 서너(Cerner)나 에픽(Epic)보다 총비용률이 더 낮았기 때문으로 나타났다.

인터시스템즈의 트랙케어 담당 부사장인 크리스틴 채프먼(Christine Chapman)은 “인터시스템즈는 디지털 방식에서 가장 앞서가고 있는 몇몇 의료 기업들과 공조하고 있는데 이들은 의료수준을 향상시키고 의사들의 첨단 임상 IT 솔루션 운용 능력을 강화시키기 위해 트랙케어를 사용하고 있다”며 “이 같은 성공은 우리가 환자와 공급업체 모두에 책무를 다하고 있고 다양한 국가의 고객들에게 가치를 전달할 수 있는 능력이 입증되었으며 각기 다른 의료 환경의 요구에 대응할 수 있는 솔루션의 필요성이 늘어나고 있다는 증거다”고 말했다.

보고서의 주요사항은 아래와 같이 요약된다.

· ‘총비용률은 낮으면서 뛰어난 기능’을 원하는 병원들은 지난 3~4년 동안 ‘다른 어떤 업체 제품보다 인터시스템즈를 배치했거나 배치하기로 했다.

· 스코틀랜드의 공공의료원, 중국의 민간 산부인과병원 그룹 및 영국의 민간 병원 그룹과 같이 복수의 시설을 운영하는 고객들 덕분에 가장 많은 입원환자 시설에서 인터시스템즈 계약을 체결했다.

· 의료 공급업체들은 영국에 국한된 대안제품보다 인터시스템즈를 선호하는 것으로 알려져 인터시스템즈가 ‘영국에서 성공을 거둔 것’으로 나타났으며 국가가 처한 자금조달 문제에도 불구하고 공급업체들은 다수의 EMR 계약을 최종적으로 승인했다. 보고서는 대형 민간 병원 그룹이자 NHS 트러스트 컨소시엄인 스코틀랜드의 한 의료원과의 계약을 강조하면서 인터시스템즈가 구매계약 면에서 단연코 가장 많은 신규 병원을 갖고 있다고 밝혔다.

· 인터시스템즈는 2016년 중국과 태국에서 영향력이 확대되고 있는 기업의 ‘앞서가는 솔루션(go-forward solution)’으로서 중국의 산부인과병원 그룹과 태국의 유명 민간 병원을 비롯해 양국 모두에 고객을 갖고 있다고 보고서에 특별히 언급된 유일한 판매회사이다.

· 보고서에는 인터시스템즈의 아시아지역 확장과 유럽 및 중동지역에서의 시장 지위를 설명되어 있으며 이태리와 프랑스, 그리고 아랍에미리트의 병원 그룹과의 인터시스템즈 신규 계약을 강조했다.

KLAS 보고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klasresearch.com) 참조

KLAS 개요

KLAS는 공급업자들이 의견을 듣고 의지할 수 있게 함으로써 의료 제품의 품질을 향상시키기 위한 세계적 임무에 관한 연구 기업이다. KLAS는 시기 적절한 보고서와 동향 및 통계 개요를 제공하기 위해 수 천 명의 의료 경영진 및 임상의들과 공조하면서 소프트웨어, 서비스, 의료 장비 및 인프라 시스템에 관한 데이터를 수집하고 있다. 연구는 공급자 역량 개선을 위한 촉매로서 공급업자의 목소리와 행동을 직접 대변한다. KLAS는 1996년에 설립되었으며 직원과 자문단은 평균 25년의 의료정보기술 경험을 갖고 있다. 트위터 참조.

인터시스템즈(InterSystems) 개요

인터시스템즈는 세계적으로 가장 중요한 애플리케이션의 배경이 되는 엔진이다. 인터시스템즈는 생명과 생계가 위험에 처해 있는 의료, 금융, 정부 및 그 밖의 부문에서 중요한 무언가(what mattersTM)를 뒷받침하는 힘(power)이다. 1978년에 설립된 인터시스템즈는 본사가 미국 메사추세츠 주 케임브리지에 있고 전세계에 사무소를 두고 있는 민간 기업으로서 회사의 소프트웨어 제품은 80여 국가에서 수 백만 명의 사람들이 매일 사용하고 있다. 인터시스템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InterSystems.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52500579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intersystems.com/

연락처

인터시스템즈(InterSystems)
톰 케펠러(Tom Keppeler)
+617-551-2116
Tom.Keppeler@intersystem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