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디자인재단, ‘2017 메종&오브제’ 참가 기업 모집

서울--(뉴스와이어)--서울디자인재단(대표이사 이근)이 9월 8일부터 12일까지 프랑스 파리 외곽에 위치한 노르-빌팽트(Nord -Villepinte) 국제 전시장에서 열리는 ‘메종&오브제’의 참가 기업을 모집한다.

1995년에 시작된 메종&오브제는 세계적으로 가장 영향력 있는 박람회 중 하나로 쉽게 접할 수 없던 브랜드나 유니크한 디자인 제품을 다양하게 경험할 수 있는 리빙 디자인 박람회이다.

메종&오브제는 세계 최대 규모의 리빙 디자인 박람회로 3천여개가 넘는 브랜드가 참가하고 매년 7만여명에 이르는 라이프 스타일 전문가와 업계 관계자, 관람객들이 방문한다. 가구, 조명, 직물 제품과 창의적이고 실용적인 실내외 장식 용품 등을 한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서울디자인재단은 2010년부터 발전 가능성이 높은 국내 디자이너를 발굴하여 메종 &오브제에 참가 지원하고 있다. 올해는 ‘디자인_서울 디디피 스토어(Design Seoul_DDP Store)’를 주제로 서울 소재 디자인·공예 분야 사업자를 가진 10여개의 강소기업을 모집한다.

강소기업이란 중앙정부나 자치단체, 공공기관에서 선정한 기업 중에서 고용안정성, 신용상태, 임금 체불 여부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하여 고용노동부가 선정한 우수기업을 말한다.

해외 수출을 원하는 참가 기업에게는 △기본 전시 부스 설치 △홍보물 제작 △운영 및 통역 등을 지원한다.

창의성과 실용성을 겸비한 우수한 디자인·공예 상품을 보유한 기업은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최종 선정은 각 항목별 전문가의 평가를 통해 이루어진다.

자세한 사항은 서울디자인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참가를 희망하는 기업은 접수 마감일인 6월 12일(월) 오후 4시까지 우편, 택배, 빠른 배송(퀵), 현장접수 중 편한 방법으로 접수하면 된다.

서울디자인재단 개요

서울디자인재단은 디자인 플라자와 동대문역사문화공원 시설을 기반으로 서울의 디자인 산업 진흥 및 디자인 문화 확산에 필요한 각종 사업을 성공적으로 수행함으로써 서울의 디자인 경쟁력을 국제적 수준으로 향상 시키는 것을 목적으로 2008.12.16 설립되었다.

웹사이트: http://www.seouldesign.or.kr

연락처

서울디자인재단
공예디자인팀 메종&오브제 담당
남상훈 선임
02-2153-0083, 02-2096-007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