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교육문화원 WECA, 천안 지역 아동센터 100여명 아동 초청해 영화관람 행사 실시

2017-05-29 17:22
  • 세계교육문화원 WECA와 천안지역아동센터 아동들이 함께 문화지원 행사의 일련인 영화관람을 실시했다

    세계교육문화원 WECA와 천안지역아동센터 아동들이 함께 문화지원 행사의 일련인 영화관람을 실시했다

전국--(뉴스와이어) 2017년 05월 29일 -- 세계교육문화원(WECA)이 천안시에 위치하고 있는 지역아동센터 5개 100여명의 아동들을 초청해 CGV천안점에서 ‘핀과 제이크’ 관람행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세계교육문화원은 2014년 11월부터 CGV천안점에서 저개발국가 빈곤계층의 아동들을 위한 교육지원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는데 이와 더불어 이번 영화관람 ‘문화나들이’는 일련의 문화지원 행사로 문화체험 기회가 많지 않은 소외계층 아동들을 위해 준비되었다.

세계교육문화원은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의 즐거운 영화 관람을 위하여 간단한 간식거리도 준비하였다. 아동들은 영화 상영시간 내내 웃음이 끊이질 않았으며 영화상영 이후에도 얼굴에 미소를 계속 띄고 있었다.

아동들의 소감을 물어봤을 때 다수의 아동들이 영화가 매우 재미있었고, 이런 문화활동이 앞으로도 계속 되었으면 좋겠다며 다음에는 어떤 영화를 보게 될지 벌써부터 기대가 된다고 밝혔다.

이번 문화활동을 진행한 세계교육문화원 홍민기 팀장은 “행사를 진행하면서 아이들이 행복해하는 모습을 보니 너무나도 즐겁고 보람됨을 느꼈으며, 이런 ‘문화나들이’기회를 앞으로도 더 많이 가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세계교육문화원은 저개발국가의 열악한 교육·문화의 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할 뿐 아니라 국내의 교육·문화 환경의 개선에 있어서도 지속적으로 사업을 진행해 오고 있다.

이번에 진행한 영화관람은 국내 문화지원사업의 일환으로 ‘문화나들이’ 행사로 앞으로 더 많은 아이들이 기회를 가질 수 있도록 앞으로 더욱 확대할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weca.or.kr

언론 연락처

세계교육문화원 WECA(위카)
기획사업팀
김민수 간사
070-4209-3406
이메일 보내기

문의
02-2689-3959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