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교육문화원 WECA-대원국제중, 사랑의 컬러링 에코백&연필주머니 만들기 실시

뉴스 제공
세계교육문화원
2017-05-31 10:12
서울--(뉴스와이어)--세계교육문화원 WECA(위카)와 함께 대원국제중 DWIEC Volunteers 학생들이 참여형기부캠페인 사랑의 컬러링 에코백&연필주머니 만들기를 실시하였다.

참여형 기부캠페인은 캠페인 참여를 통해 나눔에 대한 관심을 높임은 물론 손 끝에서 피어나는 사랑과 나눔의 즐거움을 느끼고 기부캠페인을 통해 국내·외 사랑이 필요한 이웃에게 전달하는 활동이다.

이제 날씨가 부쩍 따뜻해진 만큼 대원국제중학교 DWIEC Volunteers 학생들도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고자 이번 봉사활동에 참여하였다.

대원국제중학교 학생들은 지난해에도 직접 만든 에코백과 연필주머니에 생필품과 학용품을 담아 저개발 국가 빈곤아동들에게 전달한 경험이 있어 그 뿌듯함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었고 이번 기회를 통해 다시 저개발 빈곤국가 아동들에게 소중한 선물을 전할 수 있다는 사실에 즐겁게 ‘사랑의 컬러링 에코백&연필주머니’ 만들기를 진행하였다.

대원국제중 DWIEC Volunteers(대원 지구촌 교육·문화 봉사동아리)는 학생들이 모여 자율적으로 결성한 봉사동아리로 대원국제중의 나눔과 봉사를 실천하는 모습들은 인근 학교에서도 많은 귀감이 되고 있다.

대원국제중 학생들이 만든 사랑의 컬러링 에코백&연필주머니는 세계교육문화원 WECA를 통해 저개발 국가아동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eca.or.kr

연락처

세계교육문화원 WECA(위카)
기획사업팀
김민수 간사
070-4209-3406
이메일 보내기

문의
02-2689-39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