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식사지구 ‘플러스 시티’ 주택홍보관, 6월 2일 그랜드 오픈

경품행사, 공연 등의 다양한 이벤트도 열려

고양--(뉴스와이어)--일산 식사풍동지구 지역주택조합추진위원회는 ‘플러스 시티’ 주택홍보관을 6월 2일 그랜드 오픈한다고 밝혔다.

일산 식사지구 ‘플러스 시티’는 홍보관 오픈 전부터 지역주민 뿐만 아니라 인근 부동산 관계자 및 투자자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사업인 만큼 오픈 당일부터 주말 내방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경품행사와 공연, 캐리커쳐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계약자를 대상으로 하는 경품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어 예비 조합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플러스 시티’는 실수요자들에게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전용 면적 59㎡, 74㎡, 84㎡타입으로 지하 1층~지상 35층 총 2510여 세대의 대단지 아파트로 구성되어 진다.

특히 84㎡ A타입은 5베이(bay) 구조이며 출입문이 2개로 설계되어 있어 1세대 2가구 생활이 가능하다. 이처럼 한 지붕에 2가구가 살 수 있도록 만든 특별 설계는 거주와 수익창출까지 모두 가능해 경제적인 면에서도 탁월하다. 더불어 직사각형의 5베이 구조라서 채광이 좋고 통풍이 잘 돼 여름에 시원하게 지낼 수도 있다.

84㎡ B타입은 소비자의 기호와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한 맞춤타입이다. 넓은 판상형의 테라스를 갖춰 편의성을 높였으며 우수한 평면구성의 74㎡와 59㎡도 넓은 펜트리와 풍부한 수납공간 등으로 공간 활용을 극대화시켰다.

또한 단지는 입주민의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해 저층부 각종 근린생활시설과 다양한 커뮤니티 설계로등 층수별 맞춤 명품 특화 설계를 선보인다.

플러스 시티는 조합원 가입은 서울, 인천, 경기수도권에 6개월 이상 거주한 세대주로 무주택이거나 전용면적 85㎡ 이하 1채를 소유하고 있다면 가능하며 청약 통장은 필요하지 않다며 공급가는 시세 대비 저렴한 3.3㎡당 900만 원대로 책정돼 합리적인 가격으로 내 집 마련의 꿈을 이룰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연락처

식사풍동지구 지역주택조합추진위원회 홍보대행
비앤컴
김영서 과장
070-8236-8983
이메일 보내기

문의
1877-1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