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전임상 연구 콩그레스’ 6월 12일 개최

6월 12일부터 16일까지 미국 보스턴

뉴스 제공
글로벌인포메이션
2017-05-31 13:21
서울--(뉴스와이어)--Cambridge Healthtech Institute가 주최하는 세계 전임상 연구 콩그레스(16th Annual World Preclinical Congress)가 2017년 6월 12일부터 16일까지 미국 보스턴에서 개최된다.

World Preclinical Congress(WPC)는 전임상 연구에 참여하고 있는 연구자의 네트워킹을 위한 주요 이벤트이다.

컨퍼런스에서는 전임상 연구를 위한 전략 및 기술의 최신 동향을 소개하는 각종 컨퍼런스 스트림 및 연수 세미나, 쇼트코스 등이 예정되어 있으며 Drug Discovery 프로젝트에서 신속하고 정확한 의사결정을 가능하게 한다.

각 분야의 전문가뿐만 아니라 연구에 주력하고 있는 젊은 연구자 등이 세계 각지에서 참가하는 이 컨퍼런스는 화학, 생물학, 약리학, 독물학 연구자, 스크리닝 및 처방 전문가가 개별 전문 영역을 초월하여 협력하면서 다양한 문제를 다루고 전문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흥미로운 환경이다.

16년째를 맞이하는 이번 컨퍼런스에도 많은 인사들과 기술이 한자리에 모이며 전임상 연구의 정밀도와 효율 향상 방안에 초점을 맞춘다.

주요 논의 주제는 △의료 화학 △종양학 △스크리닝 △디스커버리&개발 다양한 논의가 펼쳐진다.

(주)글로벌인포메이션은 이번 행사를 소개하며 참가신청도 함께 접수하고 있다.

행사 홈페이지: http://www.giievent.kr/chi374398/

웹사이트: https://www.giikorea.co.kr

연락처

(주)글로벌인포메이션
마케팅팀
조영하
02-2025-2995
이메일 보내기

참가 신청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