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턴, 일본 임상연구소 인터그레이티드 디벨롭먼트 어소시어츠 인수

2017-06-01 13:50
런던 / 윌밍턴, 노스캐롤라이나 / 도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적인 임상시험수탁기관(CRO)인 칠턴(Chiltern)이 일본 및 아시아를 전세계 약품 개발에 통합하는 데 주력하는 일본의 CRO ‘인터그레이티드 디벨롭먼트 어소시어츠(Integrated Development Associates Co. Ltd., 이하 IDA)를 인수했다.

일본, 한국 및 동남아시아에 기반한 직원들을 고용 중인 IDA는 일본 및 전세계 규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일본에 규제 및 개발 경로를 구축하고 범 아시아적인 임상시험을 수행하는 데 광범위한 전문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IDA가 다양한 치료분야에서 축적한 경험과 현지에 대한 지식 및 관계를 통해 칠턴은 일본과 아시아를 전세계 약품 개발에 통합하는 데 최적화된 접근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또한 이번 인수로 칠턴의 글로벌 전문경험과 연계성을 활용해 더 넓은 시장에 진출하려는 일본 업체들에게도 기회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칠턴 CEO인 짐 에신하트(Jim Esinhart, Ph.D.) 박사는 “IDA 인수는 전세계 모든 주요 시장에서 실질적인 입지를 확보하고 우리 고객들에게 세계적인 임상개발 역량을 제공하려는 노력의 결실이다”며 “일본과 동남아시아는 세계에서 가장 크고 빠르게 성장하는 제약 시장이다. IDA가 잘 다져놓은 관계와 현지의 전문경험 및 지식을 통해 우리는 APAC 지역에서 성장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IDA는 칠턴의 완전소유 자회사로 사업이 지속되며 ‘칠턴 컴퍼니 IDA(IDA, a Chiltern Company)’로 재명명된다. 이 계약의 일환으로 IDA의 설립자 겸 CEO인 존 와인버거(John Winebarger)가 앞으로도 IDA를 경영한다. 와인버거는 일본에서 30년 이상 일해왔으며 이번에 칠턴의 경영진으로 합류한다.

칠턴의 글로벌 임상개발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Chiltern.com 참조.

칠턴(Chiltern) 개요

칠턴(Chiltern)은 세계적인 임상시험수탁기관(CRO)이며, 생물제약 산업 및 의료기기 산업을 위한 참여 모델을 보유하고 다양한 치료 분야에서 임상 서비스 및 솔루션을 제공하는 선도적인 업체다. 47개국에 근무하는 4300여 명의 칠턴 직원들은 보다 효율적인 임상 실험을 위한 협력적인 접근방식을 사용해 광범위한 임상 개발, 의료 및 과학 업무, 데이터 및 분석, 약물 부작용 감시, 전략적 규제 서비스를 제공한다. ‘칠턴의 고객 중심 설계(Chiltern is Designed Around You®)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Chiltern.com 를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53100536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chiltern.com

연락처

칠턴(Chiltern) 홍보대행
SCORR
레아 스튜더(Lea Studer)
+1 308-237-5567
lea@scorrmarketi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