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슨앤웨일즈대학교, 2017년 9월 학기 대학원 석사과정 입학설명회 개최

학비 $12,312의 저렴한 호텔경영 석사과정

뉴스 제공
두리유학센터
2017-06-05 09:48
서울--(뉴스와이어)--존슨앤웨일즈대학교(Johnson & Wales University, JWU) 한국사무소가 2017년 9월 학기 준비생들을 위해 9일 학교 설명회를 개최한다.

9월 학기는 6월 25일까지 지원해야 입학할 수 있다. 성적증명서를 가지고 오면 당일 합격 여부를 바로 알 수 있다. 설명회는 12명 정원으로 자리가 한정되어 있으므로 예약해야 한다.

존슨앤웨일즈 대학교는 1914년 설립된 사립대학교로 로드 아일랜드 주의 프로비던스(Providence)에 위치해 있다. Alan Shawn Feinstein 대학원에는 경영학 석사(MBA) 과정과 MBA IT(Information Technology) 석사 과정, 교육학 석사, 형사사법학 석사 과정과 교육학 박사 과정이 개설되어 있다. 특히 호텔경영 MBA 과정이 학생들에게 인기가 있다. 외국인 유학생이 진학할 수 있는 JWU의 석사 과정은 아래와 같다.

General MBA (경영학석사)
MBA - Accounting (회계)
MBA - Hospitality (호텔경영)
MBA - Information Technology (정보기술)
MS - Human Resource Management (인적자원관리)
MS - Finance (재무)

JWU 석사과정의 특징

-학부 전공에 상관없이 입학
-최고 저렴한 학비($12,312)
-토플 성적 없을 경우 조건부 입학 가능
-GMAT 면제(학부성적 2.85/4.0 이상인 경우)
-아르바이트 가능

◇호텔경영(MBA in Hospitality)

존슨앤웨일즈 대학교는 미국 내에서 자체적으로 호텔을 소유하고 있는 학교 중 하나로 호텔경영은 미국 내에서 7위 정도에 랭크되어 있다. 특히 MBA in Hospitality 과정은 이벤트 경영학의 대가인 Dr. Joe Goldblatt 교수가 재직 시 만들어 놓은 이벤트/컨벤션 경영학의 과목들이 MBA 커리큘럼에 녹아있다는 특징이 있으며 호텔경영, 외식경영, 관광경영 등을 모두 포함한 환대산업 경영학 석사 과정이다. MBA 과정이기 때문에 학부 전공에 상관없이 입학할 수 있다. 실례로 영문학, 독문학, 공학, 미술, 음악 등을 전공한 타 학생들도 학업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졸업하여 현장에서 일하고 있다. 직장 경력이 없어도 입학에는 지장이 없다.

◇저렴한 대학원 학비($12,312/년)

대학원 과정의 학비는 연간 $12,312로 미국에서 가장 저렴한 대학원 과정 중 하나이며 국내의 대학원 학비와 비교해도 거의 차이가 없다. 유학 경비에 부담을 느끼는 학생들에게는 아주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조건부 입학과 GMAT 성적 면제

정규 입학에 필요한 영어성적은 토플 80점이지만 토플 성적이 없는 학생들은 어학연수 프로그램에서 어학연수를 선행하는 조건부 입학이 가능하다. 학교 도착 후에 레벨 테스트를 거쳐 초급, 중급, 고급 레벨 중 하나로 배치되며 고급 레벨을 이수할 경우 토플성적 없이 정규 과정을 시작하게 된다. 또한 학부 성적이 2.85/4.0 이상인 학생들은 경영학석사 과정 진학 시 필요한 GMAT 시험을 면제해준다.

◇아르바이트

아르바이트를 원하는 학생들은 학기 중에 주당 20시간씩 일할 수 있다. 학교가 소유하고 있는 Radisson Airport Hotel, Doubletree Hotel at Charlotte 등의 2개의 호텔과 각종 레스토랑, 스타벅스, 마켓 플레이스, 카페테리아 등에서 일을 하고 주급을 받는다. 또한 일을 하는 경우에는 주급 외에 학기당 $680의 근로 장학금도 수여한다.

◇현장취업실습(Optional Practical Training, OPT)

졸업 후 현장에서 일을 하며 실무를 익히는 현장취업실습(OPT)으로 1년간 일할 수 있다. 실습 후 나중에 취업비자(H-1B)는 물론 영주권까지 성공적으로 연결되기도 한다. 또는 1년간 현장취업실습을 마치고 박사과정으로 진학하기도 한다.

◇입학 절차

존슨앤웨일즈대학교는 9월과 12월 그리고 3월 연간 3번 입학이 가능하다. 조건부 입학으로 어학 과정을 먼저 시작하는 학생들은 6월에도 입학할 수 있다. 마감일이 정해지지 않는 수시입학제(Rolling Admission)이기 때문에 언제든지 지원할 수 있다.

학교 설명 및 지원에 필요한 모든 절차 및 수속은 한국 프리미어 대표사무소로 연락하면 친절하게 안내받을 수 있다.

일시: 2017년 6월 9일(금요일) 오후 2시
장소: JWU 한국사무소
상담 예약: 두리유학센터 전화 또는 존슨즈웨일대학교 홈페이지 게시판

두리유학센터 개요

두리유학센터는 1998년부터 존슨앤웨일즈대학교(Johnson & Wales University)의 한국 대표사무소(Official Representative in Korea)로서 활동하고 있다. JWU의 유학박람회 참가, 학교상담, 진학수속, 국내 대학과의 교류 및 결연 진행 등 한국내 마케팅을 담당하고 있다. 참고로 존슨앤웨일즈대학교 프리미어 대표사무소는 전 세계에 5곳(한국, 중국, 터키, 대만, 인도)뿐이며 한국에서는 두리유학센터가 유일하다.

웹사이트: http://www.dooriedu.co.kr

연락처

두리유학센터
이일상 대표
02-3481-449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