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스엠, 현장 할인 서비스 ‘에이페이’·쿠폰 모음 서비스 ‘큐보이’ 출시

뉴스 제공
플레이스엠
2017-06-05 15:04
서울--(뉴스와이어)--플레이스엠이 복잡한 절차 없이 현장에서 바로 할인받을 수 있는 초간단 서비스 ‘에이페이’와 모바일 쿠폰을 관리하는 ‘큐보이’를 출시했다.

에이페이는 제휴된 다양한 관광지, 테마파크, 워터파크, 문화공연 등 전국 여가 시설에서 쉽고 편리하게 결제는 물론 조건 없는 할인을 제공한다.

에이페이는 복잡한 인증과 결제 과정 없이 어플리케이션 다운 또는 모바일에서 에이페이를 검색하여 이용할 수 있다. 간단한 결제 정보를 입력하여 바코드를 발급받은 후 사용하면 된다. 최저가를 찾기 위한 가격 비교, 복잡한 예약 절차 없이 이용하고자 하는 시설에서 에이페이 결제 바코드만 보여주면 에이페이 할인가로 결제할 수 있다. 에이페이 바코드는 한번의 발급으로 모든 제휴 시설에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고객의 불편함을 덜어준다.

에이페이는 첫 바코드 발급 고객을 대상으로 에이페이 할인가에 추가 할인을 더하는 할인 쿠폰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에이페이 첫 바코드 발급 고객에게는 에이페이와 제휴된 제주도 관광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3천원 쿠폰을 전원 증정하고 있다. 해당 쿠폰은 기본 에이페이 할인가로 결제 시 추가로 3천원을 할인해주는 쿠폰으로 에이페이와 제휴된 제주도 300여개 관광지에서 사용할 수 있다.

플레이스엠은 소비자가 원하는 여러 종류의 시설을 모아보고 현장에서 바로 할인을 받을 수 있도록 소비자의 편의성을 위해 ‘에이페이’를 개발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모바일 쿠폰을 관리할 수 있는 큐보이는 핸드폰 문자함에 보관된 티켓이나 이용권, 할인권, 기프티콘 등 모든 쿠폰을 보기 쉽게 분류해주고 관리부터 사용까지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큐보이의 가장 큰 장점은 쿠폰 자동 등록과 유효기간 알림이다. 인터넷에서 선물 받은(구매한) 쿠폰을 수동으로 등록할 필요 없이 자동으로 인식해 등록한다. 고객이 사용하고 싶은 쿠폰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사용처, 상품명, 사용 기간 등을 보기 쉽게 분류했다. 또한 사용하지 못한 쿠폰의 만료일을 잊지 않도록 유효기간 알림 기능도 추가했다.

플레이스엠은 소비자의 니즈를 바탕으로 소비자가 직접 행동하지 않고 편리하게 원하는 정보를 얻을 뿐 아니라 무심코 놓치는 미사용 쿠폰을 방지하기 위해 ‘큐보이’를 개발하게 됐다며 앞으로 더욱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에이페이 안드로이드 다운로드 페이지: http://goo.gl/jF8zmY
큐보이 안드로이드 다운로드 페이지: http://goo.gl/g46inf

웹사이트: http://www.hamac.co.kr

연락처

플레이스엠
송재철
02-2156-30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