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 학교 밖 청소년캠프 참가단체 모집

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에서 8월부터 2회 운영

2017-06-08 09:34
천안--(뉴스와이어)--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원장 이교봉)이 학교 밖 청소년들이 건강한 시민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하여 학교 밖 청소년캠프 참가 단체를 16일까지 모집한다.

여러 이유로 제도권 학교를 떠난 청소년들을 위하여 차수별 30명씩 3박 4일 일정으로 진행되는 이번 캠프는 참가비 전액 무료 캠프다.

8월 22일(화) 시작하는 1차 캠프는 수상안전과정캠프로 진행된다. 8월 29일(화) 시작하는 2차 캠프는 야외모험과정캠프다.

캠프 참가 청소년들은 프로그램 일정 속에서 사회 적응력을 높이고 관심 분야 동기부여를 통하여 특기와 재능을 발견하게 된다.

수상안전과정 주요 프로그램은 수련원 자체수영장과 스킨다이빙장에서 응급처치교육, 수중공동체 활동, 해양경찰실기체험 등 수상활동을 체험한다.

야외모험과정 주요 프로그램은 야영활동을 기반으로 챌린지활동 심화, 생존오리엔티어링, 문제해결능력 향상 프로그램 등 다채롭다.

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 이교봉 원장은 “각 분야 전문가 및 대학생 멘토와 만남으로 참가 청소년의 고민을 나누고 스스로 자신이 소중함을 알아가는 캠프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참가 신청은 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으며 최종 심사단계를 거쳐 6월 23일(금)에 결과를 발표한다.

자세한 사항은 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에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nyc.kywa.or.kr

연락처

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
고객지원부
류연서 과장
041-620-7765
이메일 보내기

참가 문의
041-620-7777

이 보도자료는 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