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세기 그룹, 비유전자조작 초저니코틴 담배 생산

비유전자조작 담배 품종, 전 세계에 새로운 시장을 열어 줄 것

뉴스 제공
22nd Century Group, Inc.
2017-06-08 10:40
클래런스, 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담배 독성 감소와 대마초 연구에 집중하고 있는 플랜트 생명공학 기업인 22세기 그룹(22nd Century Group, Inc.)(뉴욕증권거래소 MKT:XXII)이 노스캐롤라이나 주립 대학교(North Carolina State University)와의 공동 연구를 통해 외래성 유전자(foreign DNA)도 없고 유전자 조작 흔적도 없는 다수의 새로운 초저니코틴(VLN: Very Low Nicotine) 담배 품종을 수확했다고 5일 발표했다.

초저니코틴 품종은 개발 중에 있는 22세기 그룹의 X-22 금연 제품에 사용하기 적합하며 또한 그룹의 독자적인 다른 초저니코틴 제품의 근간이 될 것이다.

미국의 연방 규정은 새로운 초저니코틴 담배 품종을 ‘유전적으로 조작된(genetically modified)’ 것으로 간주하지 않을 것이며, 더욱이 이번의 새로운 전매특허 담배 품종은 어려운 규정에 얽매이지 않아도 되고 전 세계 대부분의 국가에서 수입 규제 적용을 받지 않게 될 것이다. 이미 성공을 거둔 초저니코틴 담배의 주요 개선사항을 나타내고 있는 새로운 전매특허 품종은 22세기 그룹이 크나큰 세계 시장의 문을 열 수 있는 엄청난 가능성을 제공한다. 그룹은 이미 유전자조작생물(GMO)을 규제하고 있는 나라들(일본, 인도 및 한국)의 마케팅 담당자 및 유통업체들과 접촉하여 새로운 비유전자조작 초저니코틴(non-GMO VLN) 담배를 근간으로 하는 제품의 수입을 촉진시키고 있다.

또한 이 제2세대 비GMO VLN 담배 품종은 수확 및 치료에 있어서 향상된 품질을 보여주고 있기도 한다. 22세기 그룹의 신제품인 비GMO 초저니코틴 담배는 외래성 유전자가 없을 뿐 아니라 근본적으로 우월한 품종을 바탕으로 하고 있다. 그룹의 새로운 비GMO 제품 중 하나는 탁월한 성장 특성과 치료가능성으로 유명한 황색종(flue cured variety)을 기반으로 하고 있고 또 다른 비GMO 제품은 가장 널리 재배되고 있고 탁월한 병충해 저항성과 수확 잠재력을 보여주는 그늘말림종 벌리(陰乾種, air-cured burley) 잎담배를 바탕으로 하고 있다. 이 새로운 비GMO 초저니코틴 담배 품종은 이미 뉴욕 주 버팔로(Buffalo)에 있는 회사 연구소에서 재배 및 연구 중에 있다. 22세기 그룹은 2018년이면 비GMO 품종 씨앗의 양이 상용화 수준에 도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비GMO 초저니코틴 담배 품종은 22세기 그룹의 광범위한 특허 포트폴리오에 포함되어 있는 다수의 특허를 통해 보호되고 있다. 또한 회사는 노스캐롤라이나 주립 대학교와 그룹 내 연구소에서 현재 개발 중에 있는 추가적인 제2세대 품종도 특허를 통해 보호하고 있다.

22세기 그룹의 플랜트 생명공학 부사장인 폴 러시턴(Paul Rushton) 박사는 “비GMO 초저니코틴 담배 생산이라는 목표를 달성하게 되어 정말로 기쁘다”며 “새로운 비GMO 품종은 외래성 유전자를 포함하고 있지 않기 때문에 전 세계에 거대한 신 시장을 열어줄 것”이라고 했다. 더욱이 “그룹의 제2세대 비GMO 초저니코틴 담배 품종은 훨씬 더 우수한 품질의 담배를 만들어내 기왕의 초저니코틴 완제품을 더욱 개선시키게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노스캐롤라이나 주립 대학교의 수석연구책임자(Principal Investigator)인 랄프 듀이(Ralph Dewey) 교수는 “22세기 그룹과 함께 한 우리의 프로젝트가 이렇듯 성공을 거두게 되어 무척 기쁘다”며 “이 놀라운 신 품종은 GMO라는 딱지를 뗄 수 있는 중요하고 새로운 초저니코틴 담배 제품을 만들어낼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22세기 그룹과의 프로젝트가 계속 이어지고 앞으로 몇 달 내에 가슴을 설레게 할 VLN 품종을 추가로 생산할 가능성이 확실하다는 것에 큰 기쁨을 느낀다”고 강조했다.

22세기그룹(22nd Century Group, Inc.) 개요

22세기그룹은 유전공학 및 식물 육종학을 통하여 담배(연초) 내의 니코틴 수준과 대마초의 카나비노이드 수준을 증가시키거나 감소시킬 수 있는 기술을 전문으로 개발하는 식물생명공학 기업이다. 담배에 관한 한 흡연으로 인해 야기되는 폐해를 줄이는 것이 회사의 최우선 과제이며 대마초와 관련한 최우선 과제는 중요한 신약 및 농작물 용으로 특허가 있는 대마초 품종을 개발하는 것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xxiicentury.comwww.botanicalgenetics.com) 참조.

미래예측진술 관련 유의사항: 이 보도자료는 22세기그룹 및 그 이사진 또는 임원들의 의도, 믿음, 현재의 예상 등 역사적 사실이 아닌 모든 서술을 포함한 미래예측 정보를 담고 있다. 여기에서 언급된 “~이 될 수 있다”, “~일 수 있다”, “~일 것이다”, “기대한다”, “추산한다”, “예상한다”, “믿는다”, “하려고 한다”등 및 그와 유사한 표현이나 거기에서 파생된 표현은 미래예측진술을 확인하기 위해 사용되었다. 우리는 미래의 결과, 활동 또는 실적의 수준을 보장할 수 없다. 이 미래예측진술은 작성일 현재의 사실만을 바탕으로 작성된 것이므로 이에 의존하는 것은 적절치 않다. 이러한 주의를 요하는 진술은 향후 회사가 문서 또는 구두로 발표하는 미래예측진술로 고려해야 한다. 미국 증권거래법을 포함한 법규가 요구하는 사항이 아니라면, 회사는 이러한 진술 내용이 실제 결과나 추후에 일어날 사건, 상황 또는 예상치 못한 사건을 반영하여 업데이트할 의도가 없다. 사업운영, 재무 상황, 운영 결과 등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위험 요인들을 이해 당사자들에게 알리기 위해 회사가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2015년 2월 5일에 제출한 10-K 서식에 의한 2014년 12월 31일 마감 회계연도 연차보고서에 공개된 ‘위험 요인들’ 섹션을 포함한 내용을 신중하게 검토, 고려해야 한다. 이러한 위험 요인 또는 불확실성 가운데 하나 또는 그 이상이 현실화되거나 중요한 가정이 정확하지 않은 것으로 나타나면 회사 경영의 실제 결과는 기대 또는 예상했던 것과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60500565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xxiicentury.com

연락처

22세기그룹(22nd Century Group, Inc.)
IR(Investor Relations)
IRTH 커뮤니케이션즈(IRTH Communications)
앤드류 하그(Andrew Haag)
866-976-4784
xxii@irthcommunication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