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스펙트 소프트웨어, 2017 ‘올해의 글로벌 채널 파트너’로 ECS 텔레콤 지명

애스펙트, 경쟁 시스템 대체, 새로운 로고 획득에서의 탁월함과 고객 경험 강화에 대해 ECS 텔레콤(ECS)을 인정

탁월한 실천과 고객 혁신에 대해 애스펙트 파트너에게 주어지는 애스펙트의 ‘올해의 파트너 상’

뉴스 제공
Aspect Software, Inc.
2017-06-08 15:30
피닉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완전히 통합된 고객 상호작용 매니지먼트, 노동력 최적화, 후선 지원업무(back-office) 및 수상경력의 클라우드 솔루션을 공급하는 선도적 기업인 애스펙트 소프트웨어(Aspect Software)가 ECS 텔레콤(ECS: ECS Telecom Co. Ltd.)을 2017년 올해의 글로벌 채널 파트너 상(Global Channel Partner of the Year Award) 수상자로 6일 발표했다. ECS는 고객만족, 매출 신장, 서비스 우수성 및 신제품 채택에 전념한 것을 높이 평가하여 선정되었다.

애스펙트의 사장 크리스 코지올(Chris Koziol)은 “우리의 유통체계 공동체는 전 세계 고객들에게 애스펙트 솔루션을 제공하는데 있어서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으며, ECS는 우리 협력사들에게 기대했던 것 이상이었다”고 말했다. 이어 “ECS는 특별한 고객 체험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기존 고객 조직 내에서 몫을 늘리고 새로운 고객의 모토를 획득하는 데서 탁월함을 보였다”며 “우리가 ECS를 애스펙트의 ‘올해의 글로벌 파트너’로 인정하게 된 것을 감격해마지 않으며 이들이 이룬 성과와 업적을 높이 평가한다”고 덧붙였다.

지난 4년 동안 프로스트 앤 설리반(Frost and Sullivan)은 2003년부터 애스펙트의 한국 파트너였던 ECS를 한국 최고의 단일 통신 시스템 통합자(Unified Communications Systems Integrator)로 지명했다. ECS는 고객 이동(customer migration), 경쟁적 대체(competitive displacements), 새로운 로고 활동 및 기존 고객 증대에서 애스펙트의 선도적인 파트너 중 하나이며 애스펙트의 ‘올해의 글로벌 파트너’로 선정된 기업으로서의 위치를 확고히 하고 있다.

“ECS의 현해남 최고경영자는 “애스펙트의 2017년도 ‘올해의 글로벌 채널 파트너’로 지명되어 영광스럽다”며 “ECS 팀이 이렇게 인정 받게 된 것이 무척 기쁘고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어떤 분야에서 세계적인 기업으로 인정받는다는 것은 ECS에게 실로 많은 것을 의미한다”고 강조했다.

ECS는 지난달 애스펙트의 연례 고객 행사인 ACE에서 이 같이 인정받았는데 이 행사에는 참여하는 혁신(engagement innovation)의 첨단에 서있는 최신 소비자 고객들의 경험을 설계하고 만들어낸 약 800여 명의 업계 비저너리(visionary)와 제품 전문가들이 한데 모였다.

애스펙트의 아시아태평양 및 중동지역 부사장인 자간나트 나렌드란(Jagannath Narendran)은 “ECS는 10년이 넘게 우리가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세력 범위와 존재 가치를 확대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해왔으며 애스펙트로 하여금 고객들에게 더 많은 것을 해줄 수 있게 했다”며 “ECS를 애스펙트의 파트너로 두게 된 것이 매우 자랑스러우며 충분히 자격이 있는 ‘올해의 글로벌 채널 파트너’ 상을 받게 된 것을 축하한다”고 말했다.

애스펙트(Aspect) 개요

애스펙트는 기업들이 사람과 프로세스, 시스템 및 데이터 소스 간의 장벽을 허무는데 도움을 주고 있으며 고객 여정(customer journey)을 둘러싸고 기업들을 통합시켜주고 있다. 애스펙트는 완전히 원시적인 상호작용과 구심점을 개발함으로써 역동적이고 대화가 있는 상호작용을 가능케 하고 실제로 마찰 없는 총체적인 옴니채널(omni-channel)의 고객 경험을 창출할 수 있다. 애스펙트는 세계적인 클라우드 인프라의 기민성과 40년이 넘는 산업 독창성을 활용해 편리하고 수월하게 질문과 해답을 연결시키는 한편, 기업들이 서비스 수준은 높이면서 운영 비용은 억제하도록 돕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www.aspect.com 참조

트위터(@AspectSoftware) 및 블로그(http://blogs.aspect.com) 참조

애스펙트 및 애스펙트 로고는 미국 및 그 밖의 국가에서 애스펙트 소프트웨어(Aspect Software, Inc)의 상표 또는 등록상표이다. 여기에 언급된 다른 기업과 제품 명은 각 소유주의 상표일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60600522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aspect.com

연락처

애스펙트 소프트웨어(Aspect Software)
팀 드라이어(Tim Dreyer)
+1 630 227 8312
tim.dreyer@aspec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