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어코리아, 무점포 소자본 창업 행오버조스 소상공인 설명회 개최

서울--(뉴스와이어)--(주)큐어코리아가 2017년 6월 새롭게 출시된 미국 1위 숙취해소음료인 행오버조스를 신개념 창업아이템으로 제시했다. 제1회 행오버조스 소상공인 설명회를 서울 관악구 소재 큐어코리아 본사에서 2017년 6월 10일(토) 오후 2시 30분에 개최한다고 밝혔다.

행오버조스 소상공인 제도는 정가 5,000원의 행오버조스를 도매가에 제공하여 유통 후 최대 30%의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사업을 말한다. 무점포 소자본 창업이 가능하기 때문에 초기투자 자금과 리스크가 적은 새로운 직업을 얻을 수 있다.

일반적인 창업 초기비용은 최소 2,000만 원이 넘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행오버조스 소상공인 사업은 계약비와 물품구매비 포함 약 400만원으로도 창업이 가능하다.

또한 초도구입을 제외하고는 다음 주문시 추가구입의무가 발생하지 않는다는 점에서 창업자들에게 재고부담을 줄일 수 있다. 소상공인은 월 최소 30박스에서 100박스까지 구매 가능하지만, 더 많은 수량을 유통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회사와 별도의 계약을 통해 판권범위을 확장할 수 있다.

행오버조스 소상공인 사업자에게는 총 네가지의 혜택이 주어진다. 우선 물품구매시 첫구매에 한하여 구매수량의 10%를 추가 지급한다. 예를 들어 월 100박스를 구매할 경우 10박스를 추가로 지급하는 것이다.

또한 2017년 12월 31일까지 소상공인이 된 사업자는 주변의 소상공인을 추천하여 계약을 성사시킬 경우 일정 금액의 인센티브와 함께 판매수량에 대한 추가수당도 지급받을 수 있다. 또한 홍보물품도 무료로 지급받아 홍보에 활용할 수 있다.

제1회 소상공인 설명회에 참석하여 현장계약을 하는 하는 사람들에게는 1박스를 무료증정하는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큐어코리아 담당자 곽복선 실장은 “행오버조스 소상공인 사업은 성인이라면 남녀노소 누구나 도전할 수 있는 신개념 창업이다. 소자본 무점포로 시작할 수 있는 소상공인 사업은 이미 많은 분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본업 또는 부업을 찾고 있는 분들에게 굉장히 좋은 기회라고 보여지며 6월 10일에 실시하는 소상공인 사업설명회에 부담없이 참석하여 다양한 사업정보와 혜택을 얻길 바란다”고 말했다.

행오버조스는 미국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숙취해소 음료이다. 큐어코리아에서 취급하고 있는 한국판 행오버조스는 한국인의 입맛을 고려하여 미국에서 재생산 되었다. 현재 큐어코리아는 한국, 중국, 일본 행오버조스 독점판매권을 획득한 상태이다.

행오버조스 제품 및 소상공인 사업과 관련한 문의는 큐어코리아 본사로 문의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s://www.hangoverjoes.co.kr/

연락처

큐어코리아
기획팀
곽복선 이사
02-886-0045
이메일 보내기

문의
02-886-57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