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C 리더스 서밋, 업계 리더들 모여 변화, 성장, 재창조 논의

뉴스 제공
IBC
2017-06-09 14:00
런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IBC가 암스테르담 시(City of Amsterdam)와 IBM 글로벌 비즈니스 서비스(IBM Global Business Services)와 제휴로 개최하고 방송, 통신,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업계 리더들을 위한 초청자 한정 행사인 IBC2017리더스 서밋(IBC2017 Leaders’ Summit) 일정을 8일 발표했다.

올해 행사는 속도와 민첩성이 모든 미래지향적인 전략의 두 가지 핵심요소가 되는 미래를 위해 기업들이 어떻게 변화하고 있는지를 중심으로 논의한다.

‘미래 정보(Informing the Future)’를 주제로 진행되는 올해의 서밋 연설자로 많은 유명인사들이 확정되었으며, 이 중 한 명인 카르스텐 슈미트(Carsten Schmidt) 스카이 도이칠란트(Sky Deutschland) CEO는 현재와 미래의 회사 사업에 대한 전망을 논의하고 스카이 도이칠란트가 비영어 드라마 시리즈로는 가장 많은 비용을 들여 공동제작한 바빌론 베를린(Babylon Berlin)에 대한 독점적인 정보를 소개한다.

윔 포넷(Wim Ponnet) 엔데몰 샤인 그룹(EndemolShineGroup) 전략 및 상업개발 그룹 이사와 악셀 반 데르 월(Aksel Van der Wal) 터너(Turner) 국제 디지털 벤처 및 혁신 부사장 또한 ‘Z세대와 소통하는 방법’을 주제로 논의에 참여한다.

아스페라(Aspera), HGST, 프라임 포커스(Prime Focus), 소니(Sony)의 후원을 받은 IBC 리더스 서밋에서는 영향력 있는 발표자들과 원활한 네트워킹을 통한 깊이 있는 통찰과 IBC 연구 파트너인 IBM GBS가 제공하는 독립적인 비공개 조사결과가 한데 결합한다.

IBC의 연구 파트너로 재지정된 IBM GBS는 IBC 리더스 서밋에서 가치 있는 새로운 연구결과를 공개할 예정이다.

다니엘 툴(Daniel Toole) IBM GBS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업계 리더 상임 파트너는 “IBM은 IBC 리더스 서밋에 소비자 통찰, 전략적 비즈니스 분석 및 기술 동향을 제공한다”며 “우리는 또한 전세계 CEO들로부터 수집한 지식과 개인 경험을 통해 독자적인 연구와 정성분석을 수행하며 이러한 자료들은 향후 기술 및 전략 개발에 정보와 영감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고 비전을 가진 최고의 리더들을 한데 모으기 위해 특별히 마련된 IBC 리더스 서밋은 강력한 토론과 활발한 논쟁을 촉진하는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이 행사는 비공개로 진행되며 참가자들은 개방적이고 고무적인 환경에서 자신의 생각을 드러내고 문제를 언급하고 주장을 역설할 수도 있다.

서밋은 암스테르담에서 2017년 9월 14~15일 이틀간 진행된다.

IBC 개요

IBC는 전 세계를 선도하는 미디어와 엔터테인먼트 그리고 테크놀로지 쇼다. 170여개국에서 5만 5000명 이상이 참가하는 IBC는 동료 전문가들이 평가하는 권위 있는 컨퍼런스로서 1700개 이상의 첨단 전자 미디어 기술 제공업체들의 미디어와 엔터테인먼트 테크놀로지를 공개하는 박람회다.

IBC2017 일정

컨퍼런스: 2017년 9월 14~18일
박람회: 2017년 9월 15~ 19일

IBC2017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https://show.ibc.org/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 원문보기(businesswire.com):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60800580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ibc.org

연락처

IBC 홍보대행
루이스 웰스(Louise Wells)
버블 커뮤니케이션즈(Bubble Communications)
+44 7718 985 252
louisew@bubbleagenc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