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항공, 캄보디아에서 ‘아름다운 교실 만들기’ 봉사활동 실시

2017-06-14 10:15
  • 아시아나 항공 임직원 봉사단이 13일 캄보디아 프놈펜 썸라옹통 초등학교에서 교육봉사를 진행하였다

    아시아나 항공 임직원 봉사단이 13일 캄보디아 프놈펜 썸라옹통 초등학교에서 교육봉사를 진행하였다

서울--(뉴스와이어) 2017년 06월 14일 -- 아시아나 항공이 13일(현지시간) 캄보디아 수도 프놈펜 소재 썸라옹통 초등학교에서 직원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캄보디아 썸라옹통 아름다운 교실 만들기’ 사업으로 아시아나 항공과 세계교육문화원(WECA)이 공동으로 진행하는 글로벌 교육 지원 사업이다.

아시아나 항공 봉사단은 전교생들에게 기본 학용품 및 교복을 지원하였으며 교실 도색 작업과 학생들이 사용할 책걸상 보수 작업을 진행하였다.

치음 큰 썸라옹통 교장은 “학교가 변화하는 모습에 학생들이 매우 기뻐했다. 매번 이렇게 따뜻한 사랑을 베풀어주어 감사하다”며 “학생들이 받았던 사랑을 훗날 베풀어 줄 수 있는 학생으로 자라는 모습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조영석 상무는 “학생들에게 뜻깊은 선물을 해줄 수 있어 매우 기쁘고 행복하다”며 “사람을 사랑하는 데는 모두를 사랑할 수 있어야 하는데 이번 직원 봉사단은 아름다운 사람들이 모여 모두를 사랑하는 모습을 보여준 것 같아 굉장히 뜻깊었다”고 말했다.

세계교육문화원은 올해 3년 차로 마무리될 이 사업이 캄보디아 아동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오래 기억될 추억을 만들어 주었다며 아시아나 임직원 봉사단 또한 초등학생들이 자라며 변화하는 모습들을 확인할 수 있는 뜻깊은 사업이였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weca.or.kr

언론 연락처

세계교육문화원 WECA
김민수 간사
02-2689-3959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