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미니 스트리트, 이스라엘에서 애플리케이션 지원 외주 분야 1차 벤더로 인증 받아

선도적인 애널리스트 기업인 STKI, 리미니 스트리트를 이스라엘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IT 벤더로 인정

뉴스 제공
Rimini Street, Inc. 나스닥 RMNI
2017-06-14 17:20
라스베이거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선도적인 이스라엘 애널리스트 기업인 STKI가 세계적인 기업용 소프트웨어 서비스 제공업체이자 오라클(Oracle®) 및 SAP® 제품을 대상으로 하는 유수의 독립적 지원 제공업체인 리미니 스트리트(Rimini Street, Inc.)를 애플리케이션 지원 외주 분야의 1차 벤더로 인증했다고 13일 발표했다.

또한 리미니 스트리트는 시장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IT 벤더로 인정받기도 했다. 이 지역에서 리미니 스트리트가 확실하게 성장 탄력을 받고 있는 것은 독특한 프리미엄 급 소프트웨어 지원을 필요로 하는 오라클 및 SAP 사용인가업체들의 수요가 많기 때문이다. STKI는 2017년 연례 STKI 서밋회의에서 리미니 스트리트에 인증서를 수여했다. 리미니 스트리트는 오라클 및 SAP 제품에 대한 기업용 소프트웨어 지원 서비스제공업체로서는 유일하게 이 같은 인증을 받았다.

STKI의 연구원이자 관리 파트너(managing partner)인 지미 슈워츠코프(Jimmy Schwarzkoph) 박사는 “우리는 리미니 스트리트가 2년 전 이스라엘 시장에 처음 진출한 이래 이 회사를 추적해 왔다”며 “이스라엘의 기업들이 다른 벤더들의 지원을 제치고 얼마나 빠르게 리미니 스트리트의 독립적인 소프트웨어 지원 모델을 채택하고 있는지 알고 깊은 감명을 받았다”고 말했다. 또한 “리미니 스트리트의 규모와 성장 속도, 가치 제안 및 시장 지향 전략, 그리고 관리팀은 우리가 이번 1차 벤더 인증을 검토할 때 고려했던 모든 요소들이었으며, 리미니 스트리트는 모든 부문에서 평균보다 휠씬 높은 점수를 얻었다”며 “안정적인 ERP 시스템에 투입되는 상당 규모의 투자 효과를 극대화하고자 하는 최고정보책임자(CIO)들과 IT 지도자들은 리미니 스트리트로의 전환을 고려해야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리미니 스트리트의 이스라엘 및 동유럽지역 총괄 관리자(general manager)인 잭 오스터(Jack Oster)는 “우리가 STKI로부터 이스라엘 시장의 애플리케이션 지원 외주 분야 1차 벤더로 인정받게 되어 영광스러우며, 이렇게 인정받음으로써 기업들의 임무 수행에 필수적인 핵심 ERP에 대해 촌각을 다투며 즉각 응답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우리의 열정과 헌신을 분명히 보여주었다”고 말했다. 이어 “우리는 기업을 성장시키고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해 IT 비용은 최대한 효율적으로 사용하는 한편, 보다 전략적인 사업계획으로의 투자 전환을 모색하고 있는 이 역동적인 지역의 고위 경영진과 IT 지도자들의 요구를 지속적으로 확인할 것”이라고 밝혔다.

리미니 스트리트는 2015년에 텔아비브 사무소를 개설했으며 현재 이스라엘과 동유럽 지역에서 운영 중인 80개가 넘는 글로벌 기업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여기에는 10대 이스라엘 기업 중 5개 기업이 포함되어 있다.

STKI 개요

1992년 설립된 STKI는 이스라엘의 선도적인 시장 조사 및 전략 분석 기업으로 IT 인프라, 애플리케이션 및 서비스를 다루고 있다. STKI 고객으로는 정부와 금융, 통신, 제조, 의료 및 교육 산업 분야의 주요 기업들이 있다. 회사의 임무는 정보기술 사용자는 물론 이들의 공급업체들에게 조언을 제공하고 이들을 분석하는 한편 본연의 연구를 수행하고 정보 시스템 퍼즐의 모든 양상과 관련하여 자문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다.

리미니 스트리트(Rimini Street, Inc.) 개요

리미니 스트리트는 독립적인 기업용 소프트웨어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선도기업이다. 리미니 스트리트는 오라클, SAP, IBM, 마이크로소프트 및 기타 기업용 소프트웨어 판매업체의 면허권자들이 총 서비스 비용의 90%까지 절감할 수 있는 혁신적이며 수상 실적에 빛나는 프로그램을 통해 2005년 이후 기업 지원 프로그램을 개선해왔다. 리미니 스트리트 고객들은 15년 이상 별도의 업그레이드 없이 현재 출시된 소프트웨어 제품을 그대로 유지할 수 있다. 포춘지 선정 500대 기업, 중견기업, 공공부문 및 기타 기관 등 광범위한 산업에 걸친 약 1300개의 기관들이 신뢰할 수 있는 독립 지원 서비스 공급자로 리미니 스트리트를 선택했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www.riministreet.com), 트위터(@riministreet), 페이스북, 링크드인 참조.

미래예측진술

이 보도자료는 맥아피 지원 리미니 스트리트 어드밴스드 데이터베이스 및 리미니 스트리트 글로벌 보안 서비스 관련 진술을 비롯한 미래예측진술을 포함하고 있다. ‘믿다’, ‘~일 지 모른다’, ‘~일 것이다’, ‘계획하다’, ‘추정하다’, ‘지속하다’, ‘예상하다’, ‘의도하다’, ‘기대하다’ 등의 어휘와 이와 유사한 표현은 미래예측 진술임을 나타내기 위해 사용됐다. 이러한 미래예측 진술에는 위험성과 불확실성이 있을 수 있으며 여러 가지 가정에 바탕을 두고 있다. 위험성이 현실화되거나 회사의 가정이 부정확한 것으로 판명될 경우 실제 결과는 미래예측 진술이 의미하는 결과와 실제로 다를 수 있다. 리미니 스트리트는 보도자료 발표일 현재의 상황을 나타내는 미래예측 진술 또는 정보를 업데이트할 책임이 없다.

© 2017 Rimini Street, Inc. 저작권 소유. “Rimini Street”는 미국 및 기타 국가에서 리미니 스트리트(Rimini Street, Inc.)의 등록상표이다. Rimini Street, 리미니 스트리트 로고 및 그 조합, 그리고 TM 표시가 있는 기타 표시는 리미니 스트리트의 상표이다. 모든 기타 상표는 개별 소유권자의 자산이며, 달리 명시되지 않는 한 리미니 스트리트는 그러한 상표 소유권자 또는 여기에 언급된 기타 업체와의 관련, 보증 또는 제휴를 부인한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61300515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riministreet.com

연락처

리미니 스트리트(Rimini Street, Inc.)
미쉘 맥글로클린Michelle McGlocklin
+1 925 523-8414
mmcglocklin@riministree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