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G은평뉴타운 새마을금고-구립은평뉴타운도서관, 사랑의 도서 기증 전달식 열려

2017-06-14 09:00
서울--(뉴스와이어)--구립은평뉴타운도서관(관장 박종범)은 지난 6월 14일 지역 내 위치한 MG은평뉴타운 새마을금고(이사장 김주환)로부터 500만원 상당의 도서 기증을 받아 ‘사랑의 도서 기증 전달식’을 가졌다.

도서 기증 전달식에는 김주환 MG은평뉴타운 새마을금고 이사장, 정춘택 진관동장, 이승찬 사회복지법인 인덕원 사무국장, 박종범 구립은평뉴타운도서관 관장이 참석하였으며 민관협력사업의 확대와 지역사회 독서문화 활성화에 공동으로 노력할 것을 약속하였다.

김주환 MG은평뉴타운 새마을금고 이사장은 “은평구 진관동 내 다양한 사회공헌 사업을 진행 하고 있지만, 공공도서관을 통한 독서문화사업 지원은 이번이 처음이다“며 ”은평뉴타운도서관 사랑의 도서 기증 사업으로 지역 주민들의 독서저변 확대에 작게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하였다.

박종범 은평뉴타운도서관 관장은 “MG은평뉴타운 새마을금고의 도서기증으로 2015년 개관 시부터 겪어 왔던 장서량 부족 해갈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내에서 유관 기관들과 소통하고 함께 성장해 나가는 도서관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MG은평뉴타운 새마을금고는 관내 지역사회 독서문화진흥을 위하여 구립은평뉴타운도서관에 매년 도서구입비를 지원할 계획이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법으로 지역사회 공헌활동에 힘쓸 예정이라고 밝혔다.

구립은평뉴타운도서관: http://www.enlib.or.kr

웹사이트: http://www.enlib.or.kr

연락처

구립은평뉴타운도서관
문화홍보팀
02-6341-640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