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anced Energy, 중국의 반도체 고객사인 NAURA Technology로부터 협력업체 우수상 받아

뉴스 제공
Advanced Energy Industries, Inc. 나스닥 AEIS
2017-06-15 09:31
포트콜린스, 콜로라도주--(뉴스와이어)--전력변환 기술분야의 선도업체인 Advanced Energy Industries(나스닥 상장기호: AEIS)가 최고 수준의 반도체 제조공급사임을 인정받았다. Advanced Energy는 NAURA Technology Group가 수여하는 우수상 수상업체로 선정되었다고 오늘(현지시간) 발표했다.

반도체업계용 대형 웨이퍼 가공장비업체인 Naura는 자사가 개최한 협력업체 컨퍼런스 첫 번째 행사에서 우수 협력사를 다수 선정했다. 중국 베이징에서 5월 26일 열린 이 컨퍼런스는 반도체 업계의 트렌드와 협력 혁신에 대한 주제를 논의하는 자리였다. Advanced Energy는 200개 이상의 협력사들이 참석한 이번 행사에서 ‘우수 파트너(Excellent Partner)’ 어워드를 수상해 최고 영예를 안았다. ‘우수 파트너’상은 이번 행사에서 가장 높은 상에 해당한다.

Advanced Energy의 대표 이사 겸 사장인 유발 와서맨(Yuval Wasserman)은 “협력사들과의 파트너십 관계는 Advanced Energy가 성공하는 데 토대가 되었다. Naura가 진행한 RF 전력공급 개발을 비롯해 첨단 에치, CVD, PECVD 시스템 등 여러 기술에 부합하는 네트워크 개발 과정에서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사로 인정 받게 되어 매우 영광이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그는 이어 “이번 수상은 고객사 니즈에 대한 Advanced Energy의 신속한 대응 및 기술 협력, 회사가 보유한 선도적 기술력을 인정받은 것이라고 본다. 특히 기술투자 및 성장세가 뛰어난 중국 시장에서 우리 회사의 이런 역량이 더욱 인정받게 된 셈이다”고 덧붙였다.

Naura의 대표이사 겸 사장인 자오진롱(Zhao Jinrong)은 “차별화된 기술력과 믿음직한 기술 서비스 대응으로 장기간 Naura를 지원해 준 Advanced Energy 측에 감사하다는 말을 전하고 싶다”며 “Naura가 빠른 성장을 이루기 위해선 Advanced Energy와 같은 뛰어난 협력업체와의 긴밀한 파트너십이 필요하다. 앞으로도 양사가 더욱 협력을 강화해 반도체 산업에서 서로 윈윈할 수 있는 전략을 실현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Advanced Energy의 전력변환 기술은 36년 이상에 걸쳐 전 세계 주요 반도체장비와 나노기술 시스템 설계과정에 적용되었다. Advanced Energy는 북미와 유럽, 아시아에 걸쳐 판매, 서비스, 제조설비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다. 특히 중국의 베이징과 상하이, 선전, 시안 등에 소재한 설비라인을 통해 반도체 업계 및 산업계 고객사등을 지원하고 있다.

Advanced Energy 개요

Advanced Energy(나스닥 AEIS)는 박막공정과 대량생산 분야의 정밀한 전력발생 및 제어기술을 가진 글로벌 기업이다. Advanced Energy는 미국 콜로라도주 포트콜린스에 본사가 위치해 있으며, 세계 각지에 필요한 지원을 위해 각 지역별로 서비스 지사를 두고 있다.

Naura Technology Group 개요

중국 소재의 Naura Technology Group은 집적회로부문 첨단기술장비 업체다. Beijing Sevenstar Electronics와 Beijing North Microelectronics 간의 전략적 구조조정을 통해 설립된 기업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를 위해선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advanced-energy.com

연락처

Advanced Energy Industries, Inc.
Director, Corporate Marketing
Christina Liebman
+1-970-407-64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