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AE마이크로엘레트로니카, 네오에너지아 그룹 산하 COELBA 위해 바히아 주에서 마이크로웨이브 네트워크 확장

SIAE마이크로엘레트로니카, 턴키 프로젝트 위해 KOFRE와 제휴

뉴스 제공
SIAE MICROELETTRONICA
2017-06-20 09:00
밀라노--(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네오에너지아(Neoenergia) 그룹의 일원인 COELBA는 중남미 전력 업계에서 완전 디지털 에너지 배급 시스템을 처음으로 제공한 회사 중 하나다. COELBA가 바히아 주를 현대화하고 거주민 삶의 질을 증진하려는 노력의 일환으로 기존 무선 통신 백본을 연장, 업그레이드하기로 했다.

기존의 이기종 네트워크(heterogeneous network)는 900MHz~1.5Ghz 대역의 위성 연결과 저주파수 무선 연결로 이뤄져 있다. 새로운 장소에 대한 인터넷 연결과 신규 서비스 전송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는 가운데 COELBA는 바히아 주 전역에 동일한 종류의 현대적이고 안정적인 인프라를 구축하기로 결정했다.

이 프로젝트에는 SIAE마이크로엘레트로니카(SIAE MICROELETTRONICA)의 기술이 전격 채택됐다. SIAE마이크로엘레트로니카 기술이 적용, 구축될 현대화된 무선 인프라는 안정성과 보안화된 설정, 고용량 대역폭의 우수한 성능을 극대화하고 단일한 네트워크 관리 시스템을 제공하게 된다.

라파엘 마케도(Raphael Macedo) 브라질 수직 시장 영업팀장은 “SIAE마이크로엘레트로니카는 브라질 시장에서 입지를 확고히 해 왔으며 특히 에너지 분야에서 두드러진 주자로 자리매김했다”며 “이 같은 성과에는 KOFRE처럼 막강한 파트너와 손잡고 완전한 턴키 프로젝트를 제공하는 역량이 한 몫을 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 인프라 확장 프로젝트 수주는 고객에게 최선의 방식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우리의 역량을 입증하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프라비오 실바(Flávio Silva) KOFRE 최고기술책임자는 “SIAE마이크로엘레트로니카는 신뢰할 수 있는 공급업체이자 브라질 내 데이터 전송용 무선 통신을 논할 때 믿고 찾는 브랜드로 그 솔루션에 당대 최고의 혁신적 기술을 구축하고 있다”고 평했다.

카를로스 알베르토 드 수자 코스타(Carlos Alberto De Souza Costa) COELBA 통신사업/유지관리 부장은 “COELBA는 무선 통신 시스템 현대화에 대규모 자본을 투자하고 있으며 브라질에서 탄탄한 입지를 구축한 우수한 사용성의 무선 회사를 물색했다”고 소개하고 “유지 관리, 지원을 보장하고 조속한 기간 안에 투자를 회수할 수 있도록 지원할 회사를 찾았다”고 설명했다.

SIAE 마이크로엘레트로니카(SIAE MICROELETTRONICA) 개요

1952년 설립된 SIAE 마이크로엘레트로니카(SIAE MICROELETTRONICA)는 무선 통신 기술 분야의 선두 주자다. 25개 이상의 국가에서 사업을 펼치고 있는 이 그룹은 국내 및 다국적 통신 사업자에 마이크로파 및 밀리미터파 전송, 서비스, 설계를 위한 첨단 기술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이 회사는 2014년 SM옵틱스(SM OPTICS)를 설립했으며 SM옵틱스는 검증된 경영진과 20년 이상 광통신 분야에서 전문성을 쌓은 연구개발(R&D) 팀, 포괄적인 전문 서비스 제공 경험을 바탕으로 광 기반 통신 분야의 혁신을 주도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siaemic.com) 및 링크드인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60900523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siaemic.com

연락처

SIAE 마이크로엘레트로니카(SIAE MICROELETTRONICA)
파비오 가비올리(Fabio Gavioli)
marketing@siaemic.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