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로더 컴퍼니즈, 독특한 미용 기업 데시엠에 투자

데시엠, 인기 있는 피부관리 브랜드 ‘디 오디너리’와 ‘니오드’를 포함해 독특하고 다양한 혁신적 브랜드와 제품을 가진 급성장하는 수직통합 체제의 미용 기업

뉴스 제공
The Estée Lauder Companies Inc. 뉴욕증권거래소 EL
2017-06-16 17:50
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에스티로더 컴퍼니즈(The Estée Lauder Companies Inc.)(뉴욕증권거래소: EL)가 미용 업계에 영향을 미치고 있는 소비자 중심 사업에 힘입어 빠르게 성장하는 수직통합(원재료 생산에서 최종 제품의 판매에 이르는 모든 사업활동을 직접 운영하는 형태) 체제와 다수의 브랜드를 가진 기업인 데시엠(DECIEM)에 투자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투자 조건은 공개되지 않았다.

데시엠은 브랜든 트뤽스(Brandon Truaxe)가 2013년 캐나다 온타리오 주 토론토에서 설립했으며 현재 회사는 트뤽스와 니콜라 킬너(Nicola Kilner)가 공동 최고경영자(Co-CEO)로 운영하고 있다. 데시엠은 자체 연구소, 제조 시설, 전자상거래 사이트, 소매점 및 마케팅 인프라를 망라하는 수직통합 구조를 갖추고 복수의 혁신적 브랜드 전략을 구사하여 신속하게 기회를 포착하고 새로운 브랜드를 창안, 육성하여 품질이 우수하고 인기 높은 제품을 공급한다.

이 회사는 적당한 가격에 친밀하고 효과적인 성분으로 구성되어 국제사회에서 매우 인기 있고 발전하는 피부관리 제품군인 ‘디 오디너리’(The Ordinary)와 노화의 근본 원인을 해결하는 데 역점을 둔 성분 위주의 피부관리 브랜드인 ‘니오드’(NIOD)를 포함해 현재까지 10개 브랜드를 출시했다. 과학에 근거한 ‘기능적 미’를 추구하는 밀레니얼 세대와 다양한 소비자층에서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데시엠은 주로 미국, 영국, 캐나다에 있는 다중 브랜드 상점, 백화점, 전자상거래, TV쇼핑 네트워크, 일부 소매점 등을 통해 다양한 가격대의 광범위한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파브리지오 프레다(Fabrizio Freda) 에스티로더 컴퍼니즈 사장 겸 CEO는 “브랜든과 니콜라는 4년이라는 짧은 기간 동안에 데시엠의 강력한 혁신 및 성장 동력을 구축했다”며 “데시엠은 시장에서 가장 창의적이고 독립적인 브랜드를 만들어냄으로써 전세계 팬들의 열정과 신뢰를 사로 잡았으며 -그러한 상승세는 이제 막 시작됐다. 그 회사 팀과 협력하고 그들의 세계 시장 성장 열망을 지원하게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트뤽스 공동CEO는 “대기업이 데시엠과 같은 와해성 사고방식을 포용하기란 상상하기 어려운 일이지만 - 에스티로더 컴퍼니즈 측을 처음 만났을 때부터 한 가족 같이 느꼈다”며 “미용 분야 혁신을 추진하는 여정에 이처럼 훌륭한 파트너의 지원을 받아서 매우 영광이고 겸허한 생각을 가지며 기쁘고 감격스럽다”고 말했다.

에스티로더 컴퍼니즈의 윌리엄 P. 로더(William P. Lauder) 회장은 “데시엠은 미용 브랜드의 신세대를 성공적으로 만들어 내기에 적합한 새로운 형태의 미용 제품 기업”이라며 “에스티로더가 대표적인 본보기로 삼는 전형적인 창업자이며 기업가인 브랜든은 위험을 감수하고 미용의 영역을 넓히며 대담한 비전을 두려워하지 않고 밀고 나가는 경영인이다. 데시엠의 강력한 성장 잠재력과 그 회사와 미래를 함께 할 기회에 대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번 투자와 관련, 에스티로더 컴퍼니즈는 페렐라 와인버그 파트너즈(Perella Weinberg Partners LP)로부터 재무자문을, 로웬스타인 샌들러(Lowenstein Sandler LLP)로부터 법률자문을 받았다. 데시엠은 베일러 클라인(Baylor Klein)에서 재무자문을, 고울링 WLG(Gowling WLG LLP)에서 법률자문을 받았다.

에스티로더 컴퍼니즈는 세계적인 고품질 스킨 케어, 메이크업, 향수 및 헤어 제품 회사로서 다음의 브랜드를 통해 전세계 150개국에 자사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에스티로더(Estée Lauder), 아라미스(Aramis), 클리니크(Clinique), 프리스크립티브즈(Prescriptives), 랩시리즈(Lab Series), 오리진스(Origins), 타미 힐피거(Tommy Hilfiger), 맥(M·A·C), 키톤(Kiton), 라 메르(La Mer), 바비 브라운(Bobbi Brown), 도나 카란 뉴욕(Donna Karan New York), DKNY, 아베다(Aveda), 조 말론 런던(Jo Malone London), 범블 앤 범블(Bumble and bumble), 마이클 코어스(Michael Kors), 달팡(Darphin), 톰 포드(Tom Ford), 스매쉬박스(Smashbox), 에르메네질도 제냐(Ermenegildo Zegna), 에이린(AERIN), 마르니(Marni), 토리 버치(Tory Burch), 로딘 올리오 루소(RODIN olio lusso), 르라보(Le Labo), 에디시옹 드 파르펭 프레데릭 말(Editions de Parfums Frédéric Malle), 글램글로우(GLAMGLOW) 및 바이 킬리안(By Kilian), 베카(BECCA), 투페이스드(Too Faced).

인용된 발언 내용과 지분 인수에 따른 기대치 및 혜택과 관련된 내용을 포함한 이 보도자료의 미래예측진술에는 에스티로더 컴퍼니즈(ELC)에 대한 위험성과 불확실성이 내포되어 있다. 실제 결과가 이 미래예측진술과 실질적으로 다르게 할 수 있는 요인들은 세계 시장의 현재 경제 및 기타 여건, 소매업체, 공급업체 및 소비자들이 취하는 행동, 경쟁, ELC가 장기적 전략 계획과 데시엠과의 파트너 관계를 성공적으로 시행할 수 있는 능력, 그리고 회사가 10-K양식에 따라 보고한 2017년 6월 30일 마감 연도 연례 보고서에 기술된 요인 등이다.

ELC-C
ELC-F
ELC-B
ELC-I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61500606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elcompanies.com

연락처

에스티로더 컴퍼니즈(The Estée Lauder Companies Inc.)
투자자 문의
데니스 단드레아(Dennis D’Andrea)
212-572-4384

언론 문의
질 마빈(Jill Marvin)
212-572-44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