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 텔레시스, 초과신청과 유리한 가격으로 2억2500만 달러 규모의 신규 ABL 신용 대출 마감

뉴스 제공
GA Telesis, LLC
2017-06-19 17:45
포트 로더데일, 플로리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유수의 항공산업 기업인 GA 텔레시스(GA Telesis, LLC, 이하 ‘회사’)가 미국의 HSBC 증권(HSBC Securities)과 53은행(Fifth Third Bank)이 공동 주간사 기관으로 주도한 2억2500만 달러 규모의 5년 만기 신규 ABL(자산유동화대출) 신용 대출을 마감했다고 발표했다.

회사는 당초 2억 달러 규모로 대출을 모집했다. 그러나 기존 은행과 신설 은행의 엄청난 관심 덕분에 종전 신용 대출보다 더 좋은 조건으로 융자규모를 확대시켰다.

이번 대출은 미국 HSBS 은행과 함께 7개의 글로벌 은행, 상위지역(super-regional) 은행 및 지역은행들이 관리 중개인 역할을 하고 있으며 2018년 만기 예정으로 HSBS가 주관사였던 1억5000만 달러 ABL 대출의 재융자이다. 이번 신규 대출은 융자규모가 더 크고 더 다양한 은행 집단이 지원하고 있으며 현행 대출에 비해 대출총액이 더 많고 만기가 더 길며 가격과 대출 조건이 같거나 혹은 유리하다. 대출로부터 나오는 수익금은 일반 법인 용도, 인수 및 미래 성장을 위한 자금조달 용도로 사용하게 된다. 5년이라는 기간과 경쟁력 있는 조달 비용은 재무 안정성을 높이는 한편 회사가 보다 장기적으로 인수 결정을 내릴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최고재무관리자(CFO)인 앨빈 쿠(Alvin Khoo)는 “우리는 이번 신디케이션 과정의 결과를 접하고 감격스러웠다”며 “우리는 기존 대출기관들이 자사의 입지를 확대하기 위해 확고한 관심을 보여주었고 GA 텔레시스와 거래를 트길 원하는 새로운 은행들이 많았다는 점에 놀랐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 대출은 비소구(non-recourse) 대출 및 관리 자본 풀(managed capital pool)과 함께 회사가 사업 계획을 집행해나가는데 있어 재무 유연성을 크게 향상시켜준다”고 덧붙였다.

GA 텔레시스의 사장 겸 최고경영자인 압돌 모아베리(Abdol Moabery)는 “HSBC증권과 53은행(Fifth Third Bank)이 지도력을 발휘해 당사의 확고한 재무 성과와 높은 신용 품질(credit quality)을 옹호하고 있는 점은 매우 중요하다”며 “궁극적으로 경영성과를 낸 회사의 실적은 상당한 초과신청과 더 나은 조건을 촉진시켜 회사가 미래를 위해 제대로 자리잡을 수 있게 해주었다”고 말했다.

GA 텔레시스(GA Telesis) 개요

GA 텔레시스(GA Telesis)는 항공기 및 항공우주 산업에 통합된 항공 솔루션을 제공하는 세계적인 기업이다. 재무자산구조 전문기술과 부품 공급망 솔루션, 제트엔진, 항공기 시스템 및 항공구조물 MRO 서비스를 통합해 고객에 맞춤화된 다각적인 솔루션을 창출함으로써 고객사들이 높은 수준의 성과를 달성하도록 지원한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gatelesis.com)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61800500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gatelesis.com

연락처

GA 텔레시스(GA Telesis)
앨빈 쿠(Alvin Khoo)
954-676-3124
akhoo@gatele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