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 테크놀로지스, ‘2017 NWA 정보 관리 어워드’ 시큐어 액세스 솔루션 부문 수상

고객에 안전하고 차질 없는 접근 제공 역량 인정받아

2017-06-20 09:16
서울--(뉴스와이어)--한국 CA 테크놀로지스(대표 마이클 최)는 CA가 ‘2017 네트워크월드아시아(NWA) 정보 관리 어워드’에서 최고의 ‘시큐어 액세스 솔루션’ 부문을 수상했다고 20일 밝혔다. CA는 기업의 엄격한 요구조건을 가장 잘 충족하는 보안 솔루션으로 평가됐다.

NWA 편집자, 아태 지역 사용자 기업 최고정보책임자(CIO) 및 IT 담당자 100명으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은 철저한 평가로 CA를 수상자로 선정했다. 평가 기준은 △시장에서 기업 평판 △기업 솔루션 특징과 장점 △기술·브랜드의 광범위한 도입 △솔루션·구축에 대한 사용자 피드백 △내구성·확장성·서비스 품질 등이다.

CA 보안 포트폴리오는 계정 관리 및 거버넌스, 접근 관리·싱글사인온, 특권 접근 관리, 결제 보안, 애플리케이션 프로그래밍 인터페이스(API) 보안 등 광범위하게 구성된다. 최근 베라코드(Veracode)를 인수하며 애플리케이션 보안도 추가했다.

CA 보안 솔루션은 강력한 인증 기능으로 부적절한 접근과 사기 위험을 줄여준다. 사용자가 여러 서비스와 애플리케이션에 쉽고 끊김 없이 접근하도록 해 고객 충성도를 높이고 신규 애플리케이션 채택을 활성화한다. 그 결과 기업은 신규 디지털 서비스 제공을 가속화하고 새로운 기회에 신속히 대응할 수 있다.

림 텅 성(Lim Teng Sherng) CA 아태 및 일본 지역 보안 담당 부사장은 “이번 수상은 CA가 보안 분야에서 쌓아 온 리더십,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이행 중인 고객에 안전하고 차질 없는 접근을 제공하려는 노력을 인정받은 것이다”고 밝혔다.

그는 “오늘날 모든 기업은 소프트웨어 기업이라 할 수 있다. 경쟁 우위와 성공을 위해 기업은 민첩성, 자동화, 인사이트, 보안이 중요하다“며 ”보안은 올바른 솔루션과 접근 방식을 기반으로 데이터 보호·접근 제어 이상의 역할을 담당하고 더 나아가 비즈니스를 수행하고 경쟁력을 제공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빅터 응(Victor Ng) NWA 편집장은 “CA는 내외부 위협으로부터 기업을 효과적으로 보호하고 사용자에게 직관적 접근 경험을 제공하는 솔루션으로 보안 전문성을 입증해 왔다”며 “CA를 수상 기업으로 선정한 주요 이유 중 하나는 고객 충성심과 고객 만족을 동시에 제공하는 역량 때문이다”고 말했다.

NWA 정보 관리 어워드 개요

2012년 시작된 NWA 정보 관리 어워드는 지난 몇 년간 정보 보안, 스토리지, 데이터 관리 분야에서 큰 발전을 거둔 아시아 리더를 선정한다. 네트워크월드아시아, 네트워크아시아, 시큐리티아시아, 스토리지아시아, 아시아클라우드포럼 등 아시아 대표 간행물·포털 편집자와 CIO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이 수상 기업을 뽑는다.

CA 테크놀로지스 개요

CA 테크놀로지스는 기업이 애플리케이션 이코노미의 기회를 활용할 수 있도록 소프트웨어를 개발하고 제공한다. 모든 산업과 비즈니스에서 소프트웨어는 핵심 역할을 한다. 모바일, 프라이빗·퍼블릭 클라우드, 분산 시스템, 메인프레임 전 영역에 걸쳐 플래닝, 개발, 관리, 보안까지 CA는 전 세계 기업들과 협력해 우리의 삶, 커뮤니케이션, 비즈니스 방식을 변화시키고 있다.

Legal Notices
Copyright © 2017 CA, Inc. All Rights Reserved. 이 문서에 언급된 모든 상표, 상호, 서비스 표시, 로고는 각 해당 회사의 소유다.

웹사이트: http://www.ca.com/kr

연락처

CA 테크놀로지스 홍보대행
KPR
정광진 차장
02-3406-225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