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어세상, 문법이 처음인 학생을 위한 ‘완전 정복 초등 영문법’ 출시

친절한 개념 설명과 부담 없는 학습량, 쉽고 빠른 진행으로 영문법 학습에 대한 부담감 낮춰

완초영 출시 기념 무료 세미나 개최… 초등 개정 교과서 분석 및 효과적인 영문법 지도 방법 제시

뉴스 제공
언어세상
2017-06-20 09:25
서울--(뉴스와이어)--영어교육 전문기업 ㈜언어세상(대표 유성철)의 출판 브랜드 에이리스트(A*List)가 개념부터 잡아주는 쉬운 영문법 학습서 ‘완전 정복 초등 영문법, 완초영’을 새롭게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무료로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언어세상 완전 정복 초등 영문법(이하 완초영)은 처음 영문법을 접하는 초등학생의 부담감을 덜어내고 문법에 대한 자신감을 키워주기 위해 개발된 학습서로 완전 쉬운 초등 영문법을 표방하고 있다.

완초영은 친절한 개념 설명과 짧은 문법 요목, 부담 없는 학습량으로 학습 진행이 쉽고 빠르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초등 개정 교육과정을 100% 반영한 필수 영문법과 800개의 영단어를 제공해 내신 대비 학습서로도 손색이 없다.

완초영은 쉽게 익힌 영문법을 정확하게 소화해 내도록 1,800개의 풍부한 반복 문제도 수록했다. 다양한 객관식 문제와 최신 서술형 문제, 기출문제 등을 풀면서 학습한 내용을 최종 점검하는 과정을 통해 실전 적용 능력까지 키울 수 있다.

한편 언어세상은 완초영 출시를 기념해 목동과 수원에서 무료 세미나를 개최한다. 세미나에서는 달라진 초등 개정 교과서를 상세하게 분석하고 다소 지루하게 느껴지는 영문법 수업에 즐거움과 활기를 더할 수 있는 지도 방법을 소개할 예정이다.

세미나에 참석한 모든 분에게는 완전 쉬운 영문법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완초영 레벨 1 한 권을 제공하며 추첨으로 선정된 2명에게는 △완초영 전 레벨 한 세트와 함께 △세련되고 심플한 디자인의 고급 필통을 증정한다.

완전 정복 초등 영문법 세미나 사전 예약 및 더 자세한 정보는 언어세상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이리스트 홈페이지: http://www.alist.co.kr

웹사이트: http://www.lwbooks.co.kr

연락처

언어세상
김유경
02-2643-0264(20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