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아시아태평양 및 일본 지역 RSA® 회의를 놓칠 수 없는 다섯 가지 이유

뉴스 제공
RSA Conference
2017-06-21 13:20
싱가포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요즘 여러 기술 회의에서는 랜섬웨어 워너크라이(WannaCry)의 공포로 사이버 보안이 화두에 오른 가운데 사물인터넷, 새로운 정부 규제 또한 빠지지 않는 주제가 되었다.

2017년 아시아태평양 및 일본 지역 RSA® 회의의 화두는 인도부터 일본까지 업계를 망라하고 빠른 속도로 불어 닥친 디지털 혁명을 반영한 2017년 글로벌 성장엔진에 관한 내용이다. 정부와 기관이 디지털 문화를 받아들이면서 떠오른 한 가지 질문은 데이터가 새로운 통화로 기능하는 시대에 어떻게 하면 사이버 보안을 최우선 과제로 삼고 우리의 자산을 지키는 수단으로 활용할 수 있는 가이다.

2017 아시아태평양 및 일본지역 RSA® 회의(RSA® Conference 2017 Asia Pacific & Japan, 이하 RSAC 2017 APJ 회의)에는 업계 리더들이 한 자리에 모여 사이버보안 업계의 최신 트렌드를 공유한다. RSAC 2017 APJ 회의는 7월 26일부터 28일까지 싱가포르의 마리나 베이 샌즈(Marina Bay Sands)에서 열리며 참가자들은 3일 동안 사이버 보안에 관련된 모든 것에 대하여 알아볼 수 있다.

이번 회의에 반드시 참여해야 할까? 여러분이 제5회 RSAC 2017 APJ회의를 기다릴 수 밖에 없는 다섯 가지 이유를 소개한다.

1. 흥미로운 새 코너: 정책, 정부 그리고 규제
정부는 사이버 범죄와의 전쟁에서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새롭게 마련된 이 코너 ‘정책, 정부 그리고 규제’는 여러분에게 공공정책, 전략, 규제, 법안이 향후 사이버보안에 끼칠 영향에 대한 시각을 제공할 것이다.

2. RSAC의 보안운영센터 체험
RSAC 2017 APJ회의에서 이번에 처음으로 RSA®넷위트니스 스위트(RSA® NetWitness Suite)와 시스코의 보안 솔루션(CISCO AMP Threat Grid)으로 운용되는 RSAC 보안운영센터를 가까이서 들여다볼 수 있다. 투어를 예약 한 뒤, 현장에서 고도의 악성코드 분석, 샌드박싱(sandboxing, 분리된 공간에서 프로그램을 실행하기 위한 보안 매커니즘), 위협정보를 활용한 실시간 교통상황 모니터링을 통해 공공 네트워크라는 무대 뒤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 지 알아볼 수 있다.

3. 위험 관리의 속도를 높이다: 위험관리가 카레이싱에 끼치는 영향은?
Formula One®에 관심이 있다면 여기를 주목하라. 인디카 시리즈 챔피언 자케 발뇌브(Jacques Villeneuve), 포뮬러원의 중역 마크 갤러거(Mark Gallagher)가 데이터 기반 성능, 위험 관리, 레이스트랙 위의 안전의 중요성에 대해 이야기를 나눈다. 자세한 내용은 (https://goo.gl/jpYe2i)에서 볼 수 있다.

4. 미디어 패널: 아시아 지역 보안의 현 주소(The Asian State of Security, SOS)
휴 톰슨 박사(Dr. Hugh Thompson)의 진행으로 RSAC 프로그램 위원회, RSAC 자문위원회 회원 및 최고기술책임자, 시만텍(Symantec), 기타 업계 전문가들이 한자리에 모여 아시아 지역 보안의 현 주소라는 업계의 뜨거운 이슈에 대하여 열띤 토론을 벌인다. 사이버 범죄를 퇴치하기 위한 정부 규제 및 기타 우선순위 과제 등 주요 이슈를 소개한다.

5. 사이버 범죄에 관한 Q&A: ‘전문가 라운드테이블,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이번에 신설된 ‘전문가 라운드테이블;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코너에 참여하라. 학습을 위한 Q&A코너에는 몇 가지 세션이 준비되어 있다. 후반부에 마련될 이 코너에서는 참가자들이 세션 강연자와의 심층 대화를 통해 질문을 던지며 강연자가 앞서 발표한 주제에 대해 깊이 생각해 볼 수 있다.

린다 게리 마틴(Linda Gary Martin) RSA 회의 총괄 매니저는 “RSA 회의는 글로벌 사이버보안 대화의 장으로써 오랫동안 훌륭히 자리매김 해 왔고, 보안 업계 리더들 간 심층 토론을 발전시켜 왔다. 특히 아시아태평양 및 일본지역 회의에서 우리는 지난 5년 간 빠르게 변화하고 발전해 온 사이버 보안에 관한 대화를 더욱 진전시켜야 할 필요성을 느꼈다”며 “대화를 진전시키고, 관점을 변화시키고, 한 가지 생각에 의문을 가지려는 의지만 있다면 올 해 참가자들은 이번 회의에서 참신하고도 다양한 경험을 통해 오늘날 사이버보안 문제에 대하여 폭넓은 시각을 가질 수 있을 것이다”고 덧붙였다.

일반 참가자 등록: https://www.rsaconference.com/events/ap17/register 방문
강연자 리스트 확인: https://www.rsaconference.com/events/ap17/speakers 방문
언론사 등록: https://www.rsaconference.com/events/ap17/press 방문

RSA컨퍼런스(RSA Conference)개요

RSA컨퍼런스(RSA Conference)는 세계인들이 보안문제를 논의하고 업계 경영인들이 모여 발전 상황과 떠오르는 사업 기회를 협의하는 새로운 글로벌 행사의 시리즈이다. RSA컨퍼런스는 미국, 유럽/중동 및 아프리카(EMEA) 또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 어디에서 열리든지 보안 업체들이 모여 현재와 미래 문제를 논의하고 개인과 기업체들이 사업에 성공하고 성장하며 최선의 결과를 얻을 수 있게 하는 방안을 모색하는 자리이다. 이는 업계 정보보안 담당자들로 하여금 소속 기업체가 보안을 더욱 강화할 수 있게 하는 최신 기술과 당장 적용 가능한 지식을 가르치는 교육의 기회를 제공하고, 가장 사업역량이 높고 영향력이 있으며 새로운 생각을 하게 만드는 보안 분야 전문가와 고위 경영인들이 발표하는 최고의 시장이다. 행사 및 온라인 프로그램에 관한 정보와 정보보안 업계관련 최신 뉴스는 www.rsaconference.com 에서 볼 수 있다.

RSA Conference로고와 RSA 및 EMC는 EMC코퍼레이션(EMC Corporation)이 미국 및/또는 다른 나라에서 등록한 등록상표 또는 상표이다. 모든 다른 회사명 및 제품명은 해당 소유자의 상표이다.

[1] SOC에 수집된 모든 정보는 기타 목적으로 사용되지 않으며 적절한 방법으로 폐기될 것이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61500615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rsaconference.com

연락처

RSA 컨퍼런스(RSA Conference)
미셸 아담스-딕슨(Michelle Adams-Dixon)
+1 781-515-6296
michelle.adams-dixon@rsa.com
레이첼 참(Rachel Cham) / 라즈미아 야콥(Razmiah Yacob)
+65 6303 8357
RSACAPJ@we-worldwid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