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젠소프트, 마창대교 CCTV Live 스트리밍 시스템 구축

뉴스 제공
티젠소프트
2017-06-22 12:50
서울--(뉴스와이어)--멀티미디어 동영상 및 통합메시지 전송 솔루션 전문기업 ㈜티젠소프트(대표 고훈호)가 마창대교 CCTV Live 스트리밍(TG 1st Streaming)시스템을 성공적으로 구축했다고 밝혔다.

본 프로젝트는 마산·창원 지역의 상징구조물(Land Mark)로 창원시 110만 도시권의 교통수요 충족 및 경남 남부지역간 산업물동량의 원활한 수송을 통하여 관광자원화 및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는 마창대교의 구간별 CCTV 현황을 실시간으로 서비스하는 시스템 구축을 목표로 한다.

마창대교는 티젠소프트의 CCTV Live 스트리밍 시스템 도입으로 웹과 모바일에서 구간별 도로교통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함으로써 마창대교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대민서비스 확장을 통하여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이번 사업은 CCTV를 통해 주탑 내항과 외항 구간의 교통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추후 CCTV를 증설하여 더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CCTV Live 스트리밍 시스템은 기본적으로 라이브 인코딩 기능, 실시간 모니터링 기능, 서버 간 스트리밍 기능을 제공하며 멀티스크린 및 멀티채널 지원이 가능하다.

티젠소프트는 멀티미디어 동영상 솔루션 전문기업으로 자체 개발한 TG 1st Movie(동영상등록변환 및 스트리밍솔루션), TG 1st MCMS(디지털 아카이브/멀티미디어 통합관리솔루션), TG 1st Player(Html5 동영상 플레이어), TG 1st Streaming(동영상 스트리밍/Live솔루션) 제품군을 삼성전자, 국민은행, 우리은행, 엔씨소프트, 영상물등급위원회, 해병대 사령부, 경남도청, 서울시소방재난본부 등 다수 구축사업을 성공적으로 완료,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또한 티젠소프트는 차세대 동영상 서비스로 활성화 되고 있는 VR동영상 콘텐츠에 주목하고 VR콘텐츠 인코딩, 스트리밍, 플레이어 및 관리 기능을 개발 완료하여 자사 솔루션에 적용하였다.

티젠소프트는 앞으로도 고객과 더욱 소통하며 고객이 원하는 동영상 솔루션 제품을 업그레이드 하고 있으며 현재 동영상 콘텐츠 검색기능 강화를 위해 동영상 패턴 분석 기반의 유사 동영상 자동 검색 알고리즘을 개발 중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tigensoft.co.kr

연락처

티젠소프트
기획마케팅팀
최은영 대리
02-2051-985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