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rtrend, 포괄적인 제품 라인업에 EonStor GSe Pro 3000 시리즈 추가

Infortrend에서 가장 적합한 스토리지 솔루션 찾기

뉴스 제공
한성SMB솔루션
2017-06-23 09:00
서울--(뉴스와이어)--Infortrend® Technology, Inc.가 파일이나 블록 및 객체 스토리지를 지원하는 고성능 통합 스토리지 ‘EonStor GSe Pro 3000 시리즈 및 클라우드 통합’을 발표했다. 포괄적인 데이터 서비스와 용량의 방대한 확장 그리고 쉬운 유지 관리를 통해 광범위한 고객 요구에 맞는 스토리지 제품 라인업을 보완한다.

EonStor GSe Pro 3000은 Amazon S3, Microsoft Azure, Google Cloud 및 Alibaba Aliyun을 지원하는 SAN, NAS, 객체 및 클라우드 스토리지를 통합하여 최대 5,700MB/s의 무제한 클라우드 스토리지 및 고성능 로컬 스토리지를 제공한다. 파일 쓰기 대역폭은 3,200MB/s다. 다중 호스트 지원, 케이블 없는 디자인 및 최대 436개의 드라이브 용량 확장을 통해 기업은 손쉽게 데이터를 관리하고 총 소유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EonStor GSe Pro 3000은 다양한 고객의 요구에 부합하는 Infortrend의 제품 라인업에 추가되었다. 번개 속도 성능을 강조하는 올-플래시 어레이와 소규모 사무실용 타워 스토리지인 EonStor GSe Pro 2000 EonStor GS와 EonStor GSe Families는 엔터프라이즈 및 SMB 용 클라우드 통합을 갖춘 통합 스토리지다. 수상 경력에 빛나는 고성능 RAID 스토리지인 EonStor DS 제품군 Infortrend는 하이브리드 서버 스토리지 EonServ 제품군과 다양한 확장 인클로저를 추가로 제공한다.

Infortrend의 토마스 카오(Thomas Kao) 제품 계획 수석 이사는 “Infortrend는 모든 면에서 고객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스토리지 솔루션을 설계하기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우리는 광범위한 스토리지 라인업에 EonStor GSe Pro 3000을 도입했으며 모든 면에서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계속해서 제품을 추가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Infortrend 개요

Infortrend는 1993 년부터 스토리지 솔루션을 개발 및 제조하고 있다. Infortrend 스토리지는 자체 설계, 테스트 및 제조에 중점을 두고 최신 표준, 사용자 친화적 인 데이터 서비스, 영업 지원 및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가치를 창출하고 있는 전 세계적 스토리지 전문 회사다. Infortrend® 및 EonStor®는 Infortrend Technology, Inc.의 상표 또는 등록 상표이며 해당 소유자의 기타 상표 자산이다.

한성SMB솔루션 개요

2006년부터 중소.대기업용 스토리지 및 솔루션 장비를 전문적으로 취급해온 SMB 및 Enterprise 스토리지 전문기업이다. QNAP(NAS) 및 Infortrend(NAS-DAS-SAN), Tandberg (RDX), Vivotek(IP Camera), NovaStor 백업 등의 국내 공식 수입 총판사이며 대용량 백업 및 아카이빙 시스템 ‘텐드버그 RDX 카트리지’를 비롯해 CompuVerde (SDS) 및 DataDobi(데이터 마이그레이션), 문서중앙화 등 기타 스토리지 관련 솔루션의 다양화에도 매진하고 있다. 단순히 제품을 판매하는 데 그치지 않고 지속적인 사후지원에도 주력하고 있으며 시스템 운영에 대한 경험이나 정보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을 수 있는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장비 및 솔루션 설치에서부터 추가기능 활용, 장애 처리 방법 등을 전달하는 무상 교육도 정기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확인하면 된다.

Infortrend 홈페이지: http://www.infortrend.com

웹사이트: https://hansungsmb.co.kr

연락처

한성에스엠비솔루션
영업부
배현욱 차장
02-2093-1007
이메일 보내기